여행/캠핑 장비2017. 11. 13. 16:12

감성캠핑 / 가을캠핑 / 캠핑벤치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해 드릴 캠핑 장비는

가을 감성 캠핑에 어울릴

콜맨 인디고 벤치 입니다~


정식 이름은

콜맨 인디고 라벨

몬로 릴렉스 폴딩 벤치

ㅋㅋㅋㅋㅋㅋㅋㅋ

길다 길어 ㅋㅋㅋㅋㅋ


콜맨 벤치가 이뻐서 보고 있던 중

인디고 벤치가 인터넷에 너무 비싸서

실의에 빠져있었습니다~ㅠㅠ


우연히 매장 갔다가 국내에

들어온 것을 확인했고

가격대도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매장 아저씨는 거의 1호 구매자가

아닐까 하시네요 ㅋㅋㅋㅋㅋ





고급스러운 스트라이프 모델입니다~

색감이 고급지죠?ㅋㅋ




앞부분 오른쪽에는 콜맨 마크가

찍혀있습니다~



뒷부분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옆 부분은 나무로 되어있습니다~

이 부분이 찍힘을 조심해야 할

부분이죠~ 처음 포장도 저 부분만

따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평소에 이동시에는 접어서

손잡이를 잡고 들면

간단하게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할때는 옆 쪽에 고리만

고정시키면 끝~!!


튼튼하게 유지 될까가 의문이였는데

두 명에서 앉아 있어도

튼튼하게 받쳐주네요 ㅋㅋ


재질이 알루미늄이라

아래쪽에 긁힘은 어쩔 수 없는듯

조금 아쉽네요 ㅋㅋ



코베아 밤부 원액션과도

잘 어울리죠?ㅋㅋㅋ





멀 옆에 둬도 잘 어울리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멀리 있어도 눈에 띄시나요?

이쁘죠?ㅋㅋㅋㅋ





밤에도 역시 큰 역할을

하는 콜맨 벤치에요 ㅋㅋ


혼자 앉아도 넉넉해서 좋고

같이 앉아서 분위기 있고~

옆에만 둬도 인테리어 효과!!

쓰임새가 아주 좋네요~



콜맨 인디고 벤치의 유일한 단점은

수납입니다~


위에서 보셨다시피 길게 접히는

벤치다 보니 수납에 어려움이 있겠죠?


저는 그냥 세워서 길게

테트리스 해뒀습니다~


콜맨 매장에서 구입시에

10만원대의 가격으로

구입 하실 수 있을겁니다~


감성캠핑족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거 같네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