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7. 17. 12:12

부산맛집 / 서면맛집 / 부산핫플 / 서면핫플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부산에서 핫한

대기가 필수인

서면핫플 목화실비에요~!!


요즘 서면 공구거리가

엄청 핫한 거리에요~


감성적인 가게들이 생기면서

사람들이 점점 모이고

있는 곳이죠~


이전에 이 골목에 있는

그집뱃살과 구석을

포스팅 했었죠~ㅋㅋㅋ


바로 그 골목에 있는

목화실비로 레고~ 레고!!!ㅋㅋ




인테리어 좋죠?ㅋㅋㅋ

젊은 분들이 줄지어

찾을만 하죠?ㅋㅋㅋ



목화실비 오픈시간은 6시에요~

문 열기 30분 전에 미리 와서

줄을 서서 대기하시네요 ㅋㅋ


저도 5시 40분쯤에 갔지만

이미 대기가 앞에 4팀이나 ㄷㄷㄷ



앉아 계시면 대기표

나눠주십니다~!!


주류 이용시에는 신분증

필참!!! 까먹지 마세요~ㅋㅋ




메뉴판입니다~

목화실비 베스트 메뉴는

크림 치즈 새우 퐁듀에요


크림 치즈에 새우를 익혀서

치즈와 함께 먹는 음식이죠~


밀푀유나베는 그 다음으로

잘 나가는 음식이에요


저희는 크림 치즈 새우 퐁듀와

밀푀유나베를 주문했고

이 가게에 대표 주류인

알밤 막걸리를 주문했습니다~


천천히 한 팀씩 불러서

들어가기에 가만히 계시면

대기번호 부르신답니다


저흰 5번으로 입장!!ㅋㅋ






내부에는 테이블이 7개 정도 있고

곳곳에 선풍기가 배치되어 있어요


인테리어는 심플하면서

모던한 분위기가 나네요


대부분의 음식이 버너를 이용해서

내부가 무지 더워요~


에어컨과 선풍기가 곳곳에서

풀가동 하지만 여름에는 너무

덥죠.....ㄷㄷㄷ



기본 안주에요

기본 안주를 보시면

딱 막걸리 안주죠?ㅋㅋㅋ




알밤 막걸리 대령이오~


알밤 막걸리 맛은 엄청

신기한 맛이였어요 ㅋㅋ


처음 느껴보는 맛인데

달달하면서도 마지막은

막걸리 맛이 나는 쌉싸름함

ㅋㅋㅋㅋㅋㅋ


기본 안주와 조금씩 먹고 있으면

메인메뉴가 나온답니다 ㅋㅋㅋ




밀푀유나베 나왔습니다

집에서 흔히 해먹을 수 있는

비쥬얼이죠?ㅋㅋㅋㅋ


비쥬얼만 봤을 때는

저희도 그런 생각을 했죠 ㅋㅋ






육수를 붓고 끓여주시면

간단하게 끝~

그 와중에 국자 센스 ㅋㅋㅋ



기본 양념 장이에요~

간장 베이스 소스와

칠리 소스가 나오는데

전 칠리 소스가 더 조합이

좋았습니다~




국물이 진하게 우러나면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ㅋㅋ


안에 들어있는건

일반적으로 비슷해서

배추와 샤브샤브용 소고기

버섯 정도지만

육수 맛이 엄청 좋았어요


매콤한 고추향이 느껴지면서도

맑은 국물 특유의 깔끔함까지

느낄 수 있어서 국물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고기와 배추 조합은

생각하시는 그 맛일 거에요~




크림 치즈 새우 퐁듀에요~

요놈이 여기 하이라이트죠 ㅋㅋ

거의 모든 손님들이

여자 손님이였는데

이유를 알겠더군요 ㅋㅋㅋㅋ


치즈 새우 퐁듀 비주얼과 맛에

홀려서 계속 오시는 듯 해요 ㅋㅋ




같이 나오는 또띠아와

빵이에요~


또띠아는 새우와 함께

싸서 드시면 되고

빵은 크림 치즈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새우는 사장님이 오셔서

직접 해주시니

가만히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어느 정도 익어가면

불쇼 한번 벌어집니다 ㅋㅋ

토치로 새우를 익혀주고





그 위에 파슬리를 뿌려주면

비쥬얼 끝장나는

크림 치즈 새우 퐁듀 완성!!ㅋㅋ



새우 엄청 크죠?ㅋㅋㅋ

굵은 새우가 크림 치즈에

풍덩 빠져있네요 ㅋㅋㅋ


하나씩 건져 드시면 됩니다

12개 정도 들어있어요~





빵도 크림 치즈에 풍덩~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ㅋㅋ



또띠아에 새우도 싸서

먹으면 맛이 배가 되죠 ㅋㅋ



비쥬얼 좋죠?ㅋㅋㅋ


두 명에서 음식 다 먹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눈과 입을 모두 사로 잡는

메뉴로 인기몰이 중인

목화실비 가시려면

일찍 가시는게 좋아요~


더워서 야외 테이블은

운영을 하지 않고

내부만 운영해서

대기 시간이 길고

언제 나올지도 모른답니다....ㄷㄷ


전체적으로 음식이 이쁘고

맛도 좋았지만

내부가 너무 더워서

여름에는 가지 않을 생각이에요 ㅋㅋ


여름 소개팅이나 데이트

장소로는 비추에요!!

내부에 여성분과 남성분들이

땀에 쩔어서....

안쓰러웠어요 ㅋㅋㅋㅋ


겨울에 다시 찾고 싶은

가게 목화실비였습니다~!!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