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7. 7. 16:31

서면맛집 / 서면빙수 / 전포카페거리 / 빙수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요즘 날씨가 갑자기 더워져서

힘이 빠지고 축 쳐지시죠?


무더위 덕분에 요즘

인기가 올라오는 빙수들이 많아요~


그 중 의외의 조합으로 인기몰이

중인 토마토빙수를 소개해드리께요~


토마토로 빙수를....?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그런 편견을 깨고 토마토빙수를

판매하는 곳은

빙수로 유명한 연운당이에요~


부산대학교 앞에서 시작된

연운당은 지금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늘어나고 있죠!!ㅋㅋ


더운데 얼른 만나보죠~

제가 찾아간 곳은

서면 전포카페거리에 위치한

연운당 체인점입니다




전포카페거리 위쪽 골목에

위치해 있고

소규모로 아담하게 운영되고

있는 연운당이에요~





들어가자 마자 카운터가 나오고

바로 계산 후에

카페처럼 이용하시면

되는 곳이에요~


연운당에는 여러

빙수들이 인기몰이 중이에요~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이에요~

과일을 이용한 빙수라 그런지

일반 빙수 집들보단 높지만

설빙과 같은 다른 빙수집들과

비교하면 비슷하죠~




하루 한정적으로 판매되는

애플 수박 빙수를 포함하여

단호박 빙수와 말차 빙수가

대표 빙수에요~


요즘 뜨고 있는 토마토 빙수를

주문해서 먹어 보겠습니다~





저녁쯤에도

손님들이 엄청 많아서

주방 내부에서

바쁘게 움직이시고 있네요


사진에 보이는 빙수가

단호박 빙수랍니다~


단호박을 간 얼음 위에

뿌려넣어 맛있게 보이네요~





내부는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 있습니다


사람이 많아 저희도 기다릴뻔

했네요 ㅋㅋㅋㅋ



한쪽에는 물이 배치되어 있어요

레몬 물로 배치해 뒀네요~




기다리던 토마토 빙수가 나왔어요~

신기하죠?ㅋㅋㅋㅋ

간 얼음 위에 토마토가

뿌려져 있죠 ㅋㅋㅋㅋ


빙순데 토마토?ㅋㅋ

먹기 전에도 좀 의아해 했어요 ㅋㅋ





비쥬얼이 어우~ㅋㅋ

마치 먼가 흘러 내릴거 같고 ㅋㅋㅋ


토마토가 부족할까봐

좀 더 챙겨주는 센스까지 ㅋㅋ




토마토 빙수는 겉을 슬쩍 떠서

바로 드시면 되요~


섞지 마시고 그대로

드시면 되는데

여기서 팁은

좀 더 주신 토마토 원액을

뿌리지 마시고

담궜다가 떠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수 있어요~


맛은 의외로 잘 어울려요 ㅋㅋㅋ

토마토로 빙수를 만든다는

생각은 어떻게 했을까요 ㅋㅋ


아주 신선하면서 맛있는

조합이였습니다~




이전에 먹었던 딸기 빙수

사진 이에요~


전체적인 느낌은 똑같고

토마토 대신에 딸기가

올라갔죠~


딸기 빙수도 상큼하면서

맛이 좋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조금이라도

힘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