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 외2017. 6. 29. 01:49

대전맛집 / 대전빵집 / 튀김소보로 / 부추빵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대전하면 어떤 음식이

떠오르세요?


대전에 종종 가게 되는데

갈때마다 꼭 들리는 곳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께요~


대전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대전 빵집인 성심당입니다~!!


본점은 대전 중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편의상 항상 KTX를

이용하기에 성심당 대전역점을

이용한답니다~!!


대전역에서 보시면 다들

한 손에는 빵집 봉투를

들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전역 한 켠에 위치하고

있는 성심당입니다~!!


전국 3대 빵집으로도

유명한 곳이죠


줄이 긴데 당황하시지 마시고

줄 서시면 됩니다~

금방 금방 줄어들거에요~!!


성심당 주력 상품은

튀김소보로에요~


한 번씩 들어보셨을꺼에요

성심당 하면 튀김소보로죠!!


튀김소보로 외에도 부추빵과

튀소구마가 있어요~!!





셋트로 되어 있는 가격표 보시죠~

물론 낱개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보통은 저런 세트로 하나씩

구매한답니다 ㅋㅋ




저는 3세트를 구매했어요

개인적으로 튀소구마는

좋아하지 않아서

튀김소보로 위주와

맛 보지 못한 분을 위한

선물로 부추빵을 추가했어요~


1번 세트 2개와 3번 세트 1개

총 3 세트를 구매했어요




1번 세트인

튀김소보로 6개에요~!!



3번 세트인 부추빵과

튀김소보로가 3개씩 있는

상자에요~



보이시는 것이 부추빵이에요~





튀소입니다!!

튀김 소보로~ㅋㅋㅋ


맛 보신 분들은

계속해서 구매하실거에요~!!


겉의 바삭함과 빵의 부드러움의

조화가 너무 좋고

속에 있는 팥과 조화가 너무 좋죠~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하지만 단점은 기름이 많고

많이 먹어도 3개 이상은 못 먹죠!!ㅋㅋㅋ

불편한 진실이죠 ㅋㅋㅋ





부추빵입니다!!

네 맞습니다ㅋㅋㅋ

안에 부추가 들어있어요~




하지만 생각하시는 그 맛이

아닐거에요~!!ㅋㅋㅋ


정말 독특한 맛이죠~ㅋㅋㅋ

부추의 약간 쓴맛이 돋보이는

빵이라고 해야할까요?


부드럽게 먹고 마지막에 쓴 맛을

느끼면서 묘하게 중독적인 ㅋㅋ


구매하지 않은 튀소구마는

튀김소보로와 같은데

속이 팥이 아닌 고구마가

들어있어요~!!


전 좀 느끼하고 입안에서

질척거려서 좀 싫었어요!!ㅋㅋ


대전 들리시면 성심당 튀김소보로 빵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성심당 하면 튀김소보로!!!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