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동래,연산동2017. 6. 26. 00:04

동래맛집 / 동래술집 / 동래이자카야 / 동래꼬치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동래에서 소주 한잔 하기

좋은 곳~!!

오붓하게 데이트 할 수 있는

동래 이자카야 술집인

동래 꼬치구이 전문점

숯놈꼬치구이에요~


여러가지 종류의 꼬지를

맛있게 맛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위치는 지하철역에서

곱창 골목, 4번 출구 골목으로

쭉 걸어 내려오시면

주차장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입구로 들어가겠습니다~


저희가 좀 이른 시간에

찾아가서 손님이 한 명도

없더군요 ㅋㅋㅋ


하지만 나갈땐 만석이였어요 ㅋㅋ

인기 좋으니 웨이팅 하실 수도 있어요~







내부는 조금 어두운데

분위기는 좋아요~


밖에 날도 모르고

마음껏 마실 수 있는

그런 장소~!!!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안주 종류가 무진장 많죠~?

배만 고프면 엄청 시켜서

먹을텐데.........ㅋㅋ


저희는 가볍게 먹고 싶은

꼬치를 선택해서 주문했어요~



기본 셋팅~

저 동그란 판에 꼬치구이를

주신답니다~




오늘의 술은 바로!!!

레몬 소주~~~ㅋㅋㅋ

맛이 죽이주죠!!ㅋㅋㅋ

캬~~~~


제가 바로 레몬 소주

제조 장인이에요 ㅋㅋㅋ


컵에 얼음을 넣으시고

레몬을 쭉 짠다음에

레몬을 넣고

소주를 부어주시면~

짜잔~!!!




비율이 중요합니다 ㅋㅋㅋ

맛은 비율이 좌우하죠!!ㅋㅋ

비율은 영업 비~~밀!!



꼬치구이가 하나씩 나오네요~

돼지껍질, 소갈비살, 은행부터

나왔어요~!!


돈껍질은 좀 더 바삭했으면

좋겠는데 좀 흐물했어요~

은행은 역시 어디서든 맛있죠!!

소갈비살은 점점 질겨지죠....ㅋㅋ



다음으로 나온 닭대파구이ㅋㅋㅋ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어느 이자카야를 가든

베스트는 바로~ 요놈이죠!!

명란구이 ㅋㅋㅋㅋ

최고의 안주죠 ㅋㅋㅋ

역시 여기도 정말 맛있었요!!


실컷 먹다가

하나 더 시키려고 주문한

나가사키 짬뽕~~~

뜨끈한 국물이 땡겨써요 ㅋㅋ






속이 알찬 나가사키에요~

내용물에 신경을 많이 썼네요~

국물 또한 얼큰하면서 시원한

아주 좋은 맛이였어요 ㅋㅋㅋ



야무지게 올려서 먹으면

술이 바로 바로 깨죠 ㅋㅋㅋ


동래에서

가볍게 한 잔 하기에도 좋고

단체 손님으로도

가기 좋은

맛있는 숯놈꼬치구이~

맛있는 꼬치와 얼큰한 국물요리

드시러 가 보시죠!!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