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 외2017. 6. 19. 23:51

대구맛집 / 동성로맛집 / 대구통닭 / 동성로통닭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대구 3대 통닭은

뉴욕통닭, 진주통닭, 원주통닭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중에 대구 중구 동성로

시내 쪽에 위치한

원주 통닭을 먹어 봤습니다~


알려진 대로 3대 통닭이라

할만한가 궁금하네요 ㅋㅋ


2.28 기념 중앙 공원

아래쪽에 보시면

골목길 하나가 보이실거에요~



요렇게 보이시면

원주통닭 금방 찾겠죠?ㅋㅋ




문을 보니 덕지 덕지

옛날식이죠?ㅋㅋ




들어가면 입구에

바로 카운터가

보이실거에요~



홀에 위치한

테이블 입니다~


시간이 좀 어중간한 5시에

왔는데 손님들이 좀 있네요


차림표라고 되어 있는게

옛날 분위기 나죠?ㅋㅋ


가격은 야채찜닭 2만원

반반통닭 17,000원

양념통닭 17,000원

튀김통닭 15,000원



안쪽에 위치한 방으로 된

좌석들이에요~


꽤나 넓고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네요


저희는 양념과 후라이드를

반반으로 주문하고

포장을 하기로 했어요~!!




포장된 봉투도

옛날식 포장지네요 ㅋㅋ


이렇게 포장을 해서

대구 두류공원 야당으로

가서 치맥을 하려 했어요 ㅋㅋㅋ


두류공원 야외음악당이 아주

좋은 치맥 장소죠~!!ㅋㅋ


포장하고 ㄱㄱㄱㄱ






도착~!!!

정말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술도 마시고

맛있는 것도 먹고 있네요 ㅋㅋ



저희가 사온 원주식 통닭인

원주통닭을 꺼냈습니다~


하나 하나 디테일이

모두 옛날 아버지가

사오시던 닭 생각이

나게 하네요 ㅋㅋ



카스와 함께 치맥을

하겠습니다~!!ㅋㅋ





저희가 주문한

양념과 후라이드 반반이에요~!!



후라이드~

튀김가루가 두껍지 않고

맛은 깔끔해서

크게 물리지 않으나

후라이드가 다른 곳보다

정말 뛰어나다는 생각은

하지 못했습니다~




양념~!!

양념이 끝내줍니다~

원주통닭은 양념 통닭이

정말 맛있네요~


달지도 않고 맵지도 않으며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서

자꾸만 손이 가게 되는

양념 통닭 맛이였어요~!!



카스도 한잔 하시지~!!!ㅋㅋ


두류공원도 분위기가

좋아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하지만 갑자기

바람이 너무 불어서

얼른 먹고 철수했다는....ㅋㅋ




가기 전에 일몰 한 컷!!!

일몰을 보면 언제나

마음이 편안해 지면서

일몰에만 빠져든다는...ㅋㅋ


원주 통닭은 대구 3대 통닭으로

들어간 이유가 양념 때문인거 같아요


양념 통닭은 제가 먹어본

손에 꼽히는 양념이였어요!!


가시면 꼭 양념으로

주문하세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