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 외2017. 6. 18. 15:20

대구카페 / 수성못카페 / 감성카페 / 루프탑카페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대구 수성못 근처에 위치한

커피 맛이 좋고

분위기도 좋은

루프탑을 갖춘

조조스커피 클럽을

소개해드릴께요~


맛있게 커피를 드시면서

일을 하기에도

딱 적합한 장소였어요~



외관 화려하죠?ㅋㅋ

생각보다 커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주차는 앞쪽 골목에 하셔도

괜찮으세요~



바리스타 트레이닝까지

하는 조조스커피네요~!!




커피 맛을 기대하며

들어가 보겠습니다~



내부 분위기 좋죠?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감성 돋죠?ㅋㅋ






생각보다 카페 내부가

더 컸어요 ㅋㅋㅋ

들어가서 좀 놀랐어요 ㅋㅋ




평일 오후 시간에

갔는데 사람들이

좀 있었어요~


나중에는 아줌마 부대

오셔서 엄청

시끄러웠어요 ㅋㅋㅋ


가시고 나니 조용~ㅋ









인테리어에도 많은

신경을 써서

볼거리가 많았어요



좋은 원두만 쓰는게

커피 맛의 비밀인가

보네요 ㅋㅋㅋ



여기가 카운터에요~



과일들도 다 신선해서

과일주스가 급 땡기더라구요 ㅋㅋ




메뉴판입니다~!!

종류가 많았어요 ㅋㅋ

저희는 커피와

수박주스를 주문했어요



조조스커피가 자랑하는 곳은

바로 2층이에요~ㅋㅋ


저희는 날이 너무 덥고 해서

1층에 있었어요~


2층 사진을 위해

한번 올라와봤어요~!!




2층은 루프탑 형식으로

감성을 자아내는 곳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밤에는 더

이쁘답니다 ㅋㅋㅋ


분위기 괜찮죠?ㅋㅋㅋ

날만 좀 괜찮아지면

2층으로 가고 싶네요 ㅋㅋ




저희가 주문한

수박주스와 아메리카노~!!



수박주스는 생각하시는

그 맛이 맞습니다~

100프로 수박 맛 ㅋㅋㅋ


시원한 수박을

퍼먹는 느낌이라서

좋았어요~!!ㅋㅋ



아메리카노는 개인적으로

제 입 맛에도 맞고

맛있었어요!!!ㅋㅋㅋ


열일을 하고 산책을 위해

근처 수성 못으로 갔습니다~





날씨가 화창하나 좀 덥네요 ㅋㅋ

평일이라 역시 사람이 없고!!ㅋㅋ


조조스커피 클럽은

규모도 크고

분위기와 맛을

모두 생각한 카페였어요~


특히 2층의 인테리어가

아주 마음에 드는

곳이였어요!!ㅋㅋ


수성 못 근처라

커피 마신 후 가벼운

산책도 괜찮을거 같네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