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2017. 6. 16. 13:55

부산맛집 / 남포동맛집 / 부평시장맛집 / 남포동술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술이 생각나는데

주머니가 부실할 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는 남포동 술집을

소개 해드립니다~ㅋㅋ


부평시장 쪽에 위치한

소문난 똥집 이모에요~


분위기도 죽이고 ㅋㅋ

술 한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요!!



부평시장 골목길 위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란색 간판 보이시죠?

좀 뜬금없긴 해요 ㅋㅋ




저 작은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면 놀라움이 ㅋㅋㅋ

문 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왜 그럴까요?ㅋㅋㅋ








이런 곳이 펼쳐져 있습니다!!ㅋㅋ

어떠세요?ㅋㅋㅋ

깜짝 놀랐죠?ㅋㅋㅋ


문 열고 빵 터졌어요 ㅋㅋ

분위기 죽이는

실내포차 느낌이에요!!

부어라 마셔라!!

분위기!!!ㅋㅋㅋ


연령층은 좀 낮은 편이에요

저렴해서 그런지

대학생들이 많아

보이네요~!!



입구 쪽에 카운터가

있어서 다 드시고

나가실 때 계산하시면

됩니다~ㅋㅋㅋ



이 곳은 주방이에요~

이모들이 엄청

바쁘시네요 ㅋㅋ




메뉴판입니다~

정말 저렴하죠?ㅋㅋ


여기 유명한건

닭똥집과 닭꼬치에요


저흰 우선 닭똥집을

먹기로 했습니다~!!



기본 셋팅~

있을 것만 있는 ㅋㅋㅋ

저 고추 엄청 매워요 ㅋㅋ




잠시 후, 안주가 나왔습니다~

닭똥집!!!





비쥬얼 좋죠?ㅋㅋㅋ

부산 소주는 역시

좋은데이~ㅋㅋㅋ

만원 짜리 안주 퀄리티가....ㄷㄷ

혜자 가게 인정!!!ㅋㅋ



닭똥집에 빠질 수 없는

참기름~ㅋㅋㅋ



같이 들어간 감자도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캬~ㅋㅋ




담백하면서 짭짜름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단돈 만원에 행복한

안주였던 닭똥집!!!


한번씩 실내포차

분위기와

저렴하고 맛있는

닭똥집 안주가

종종 생각날 거 같네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