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2017. 6. 14. 20:00

부산맛집 / 남포동맛집 / 부평시장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이번에 소개 해드릴 곳은

남포동 부평시장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백종원의 3대천왕

떡볶이 편에서

우승을 한

남포동 떡볶이 맛집

이가네 떡볶이 입니다~ㅋㅋ


부산에는 맛있고 유명한

떡볶이 집이 많습니다


이가네 떡볶이를 비롯하여

다리집, 짱떡볶이, 상국이네 등

여러 떡볶이 맛집이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맛이 천차만별이라

취향 존중합니다~ㅋㅋ


이가네 떡볶이는

처음 맛 볼때 보다

먹으면 먹을 수록

맛있다는 생각이

드는 떡볶이에요~


가장 큰 차별을 두는 것은

떡볶이 국물을 무로

만든다는 거에요~


물을 쓰지 않고

무를 통해 만든

국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달짝 지근하면서도

양념이 참 맛있어요~

 

위치는 부평시장 들어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직원분들이 열일하고 계시네요~

보통 그날 팔거 다 팔면

문을 일찍 닫습니다~






오늘도 역시 많은 분들이

찾아와서 대기가 있네요~


기다리다 보면 금방 줄어듭니다~



핫도그도 맛있어서

유명하답니다~




핫도그 맛있어

보이네요~ㅋㅋ


다음에는 핫도그

도전!!




튀김도 바삭해 보이죠?ㅋㅋ



한쪽에서는 떡볶이를

만들고 있고~




옆에서는 떡볶이를 퍼주고

있습니다~


보이시죠?ㅋㅋㅋ

무로 만든 육수에

각종 야채와 함께~

맛있게 양념된 떡볶이에요~



군침 돌죠?ㅋㅋㅋ





메뉴판입니다~


동네 떡볶이보단

좀 비싸려나요?


하지만 요즘 대부분

가격이 다 올라서...

이 정도면 지나가다

분식으로 먹을 수 있는?ㅋㅋ



안쪽에는 먹고 갈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받아서 안으로 들어가셔서

드시면 됩니다~ㅋ



인터넷이나 전화로 주문이

가능하다네요 ㅋㅋ


하지만 떡볶이는

주문보단 직접 오시는게

ㅋㅋㅋㅋㅋㅋ



먹고 가는 쪽 역시 사람들이

무진장 많군요 ㅋㅋㅋ



한 쪽 벽에는 3대천왕

방송에 나온걸

광고해뒀네요 ㅋㅋ




자 이것이 저희가

먹은 2천원짜리

떡볶이에요~ㅋㅋ



저흰 분식으로

배 채우는걸 싫어해서

이렇게 지나가다가

가볍게 맛만

볼 수 있는 곳으로

언제나 들릅니다~ㅋㅋ



한 쪽에는 이가네 떡볶이

닭꼬지를 판매합니다~




없었는데 새로 만들었군요 ㅋㅋ


메뉴판 보시면 종류도

6가지 정도 있네요~ㅋㅋ





여기도 은근히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네요 ㅋㅋ


배불러서 이가네 닭꼬지는

이용해보지 못했습니다~ㅠㅠ


떡볶이 모두 개인 취향은

있겠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이가네 떡볶이

먹을 수록 맛있네요 ㅋㅋ


특히나 양념이 달짝하면서도

다 먹고 양념을 따로

마셨습니다 ㅋㅋㅋㅋ


상국이네 보다는

저에겐 더 맛있네요 ㅋㅋㅋ


부평시장에 놀러 오시면

가볍게 맛보기에는

떡볶이 만한게 없죠 ㅋㅋ


식사론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맛있는 이가네 떡볶이

맛보세요~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