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초대이벤트2017. 6. 12. 12:35

티스토리 / 초대장배포 / 이벤트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은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합니다~ㅋㅋㅋ


이름하여

제 1회 쏠용이 초대장

무료배포 이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덧 쌓인 초대장이 많아져서

블로그 개설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초대장을

배포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꾸준히

활동을 할 수 있는 분이

초대장을 가지고 가셔서

개설하시면 좋겠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원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수익형 블로그를

원하시니 꾸준히

하셔서 수익 많이

났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벤트 참여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5장의 초대장을

배포하겠습니다~


제가 쓴 다른 글에

공감과 댓글을 하나

남겨주시고~


이 글의 공감과 함께

비밀글로 가입 원하시는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됩니다~


마감시간은 6월 13일

오후 5시에 마감하며

추첨을 통해서

5분의 메일로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위와 같은 초대장을

받으실거에요~


가입하셔서 함께

블로그를 운영해

나갔으면 좋겠네요~ㅋㅋ

혹시 운영하다가 궁금한

사항이 생기시면

바로 문의도 주세요~

조언도 해드리께요~ㅋㅋ


아 그리고,

추첨한 결과는

이 글 아래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들 참여해 주실꺼죠?

ㅋㅋㅋㅋㅋㅋㅋ


꼭 위에 글 읽으셔서

참여하시면 좋겠어요~



P. S. 블로그 개설 주제를

잘 적어주신 2분께는

개인적으로 초대장 2장

더 배포해드리께요~







-------------------------- 종료합니다 --------------------------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내일 오후 5시까지는

너무 길다 싶어서

빠르게 마감 지었습니다~


12시까지 생각하고

마무리 지었습니다~


추첨은 사다리타기를

통해서 결정했습니다


본문 조건에 만족하시는

분은 총 13분 이셨습니다~


채우미, 이민주, 조현민, kaki,

이주현, 이스트, 마고의숲, 안녕하세요,

simple gland, 라쿤, Magiclog,

주민이, 와대박


참여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1차 이벤트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결과 발표할께요~

두구두구두구두구~~~




축하드립니다~~~~~~ㅋㅋㅋㅋ


이민주, kaki, 라쿤, 주민이, 와대박

이렇게 5분 입니다~


하지만 P. S. 로 말씀 드렸다시피

2분을 내용으로 재량껏 뽑았죠!!


이주현, 조현민님 축하드려요~


순차적으로 초대장 보내드릴께요~!!


별거 아닌데 이렇게 참여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2회 이벤트도 때가 되면

진행하도록 할게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