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 남포동맛집 / 남포동술집 / 남포동먹거리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남포동의 추억이 깃든

40년 전통의 숨은 맛집

고갈비 거리를 소개해드리께요~


백종원의 3대천왕

남포동편에서 방문해서

혼술을 하고 갔었죠~


간단하게 한잔 하기도 좋고

고갈비 또한 일품으로

구워서 맛도 끝내줍니다~


위치는 남포동 메인거리 뒷쪽

용두산 공원쪽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골목길 쪽으로 가시면



고갈비 골목이 나온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알고 찾아 오시는 분들

좀 계시네요~



두 집 맛은 비슷합니다~

둘 다 맛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개인적 취향에 따라

가시면 됩니다 ㅋㅋㅋ


백종원씨는 뒷쪽 가게에

가셨어요 ㅋㅋㅋ


저흰 원조 남마담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남마담 이셨던 분이

40년이 지나셨으니

남할매라 불러야 할듯하네요

ㅋㅋㅋㅋㅋ



1층에는 4개 테이블정도가

있는데 이미

만석이죠~ㅋㅋㅋ


맛사냥 같은 TV 방영도

이미 된 곳이에요~




1층 입구에는 사장님께서

고등어를 직접 굽고

계십니다 ㅋㅋㅋ


저흰 2층으로 갈께요~

오른쪽 문을 열면

2층으로 향하는

계단이 똬!!!ㅋㅋ



경사가 생각보다

높으니 조심하세요 ㅋㅋ


술 진탕 드시고 내려올때

넘어질수도 있어요 ㅋㅋㅋ



2층 내부입니다~

정말 오래된거 같죠?ㅋㅋㅋ


40년 된 곳이다 보니

건물도 허름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추억이 쌓여있는

곳이죠 ㅋㅋㅋ



네~

카드는 안됩니다 ㅋㅋ


여긴 현금 장사입니다

꼭 챙겨가세요 현금!!!


고갈비 가격은

한마리에 15,000원입니다~


술값 고려하셔서

현금 챙겨가시면 됩니다 ㅋㅋ



테이블 또한 옛날식이죠?ㅋㅋ

테이블 4개 정도가

다닥 붙어있어요 ㅋㅋ



기본 셋팅이에요~



미역국 드시고 놀라지 마세요

엄청 셔.......ㄷㄷㄷㄷ


하지만 은근 중독?ㅋㅋㅋ



얘도 깔끔하게 직접

담은거 같네요 ㅋㅋㅋ



고갈비 양념장이에요~

찍어서 드시면

맛이 2배가 된답니다~ㅋㅋ




조금만 기다리시면

고갈비 대령~~~ㅋㅋ


잘 구웠죠?ㅋㅋㅋ

빠삭하게 맛있게 구웠네요 ㅋㅋ



캬~ 얼른 먹고 싶네요 ㅋㅋ




한점을 잘 뜯어내서~



양념장에 솩~

찍어서 드시면~ㅋㅋ


정말 맛있습니다~ㅋㅋㅋ

뭔가 분위기도

옛날식 향수에 젖은

느낌에 ㅋㅋㅋㅋ


마치 어머니가 해주신

반찬같은 느낌입니다~



신나게 먹고 왔네요 ㅋㅋㅋㅋㅋ


고등어를 40년간 구웠으니

맛은 뭐 ㅋㅋㅋ

말해서 뭐합니까 ㅋㅋ


체인점이나 틀에 갖힌

음식들만 먹는거에

지쳐 있을때

이런 고갈비에 소주 한잔

어떠세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