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 외2017. 6. 6. 13:18

대구맛집 / 삼덕동맛집 / 삼덕동밥집 / 삼덕동핫플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대구 삼덕동 밥집으로

핫플레이스인

삼덕동 맛집 소개해드리께요~


돈가스로 유명한

라에스키나에요~


오픈시간은 12시 반입니다~

밥집인데도 좀 늦게 열죠?ㅋㅋ

준비는 안에서 미리 하지만

입장은 불가죠 ㅋㅋ


위치는 삼덕동 주민센터 부근이에요

공용주차장 앞이라

찾기가 쉬울꺼에요~



12시 반 되기 전부터

줄서서 기다린답니다 ㅋㅋ


대구 가게들 특징이

내부를 신경쓰고

외부는 원래 있던

허름함을 그대로

유지한다는 점!!!ㅋㅋㅋ



시간이 되어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안쪽에 3테이블 정도

닷찌에 4 커플?



뒤쪽에 2 테이블

정도 자리가 있어요~



문 열자마자

손님들이 들어와서

음식 나오기 전에

웨이팅 시작되었네요 ㅋㅋ


완전 핫한 곳입니다 ㅋㅋ

12시 반보다 일찍 오세요 ㅋㅋ



자 수저부터 놓고~

메뉴판을 볼까요 ㅋㅋ




보통 돈가스는 필수로 주문하고

취향에 따라

쉬림프 오이스터냐

김치 찌개나 두부 찌개냐

이렇게 고른답니다 ㅋㅋ


저희는 돈가스 1개와

쉬림프 오이스터 파스타로~

도전!!!



돈가스 셋팅이에요~

저 큰 접시는 머냐~

바로 바로 소금!!!



우리가 먹는 일반적인

맛소금이 아닌 천연소금 같은

그런 소금 이였어요~


돈가스에 찍어 드시면 되는데

이거 찍어 드시면

옆에 소스는

쳐다도 안봅니다 ㅋㅋㅋ




여기는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좀 기다리셔야 음식이

나온답니다 ㅋㅋ



돈가스 어떠세요 ㅋㅋ

규카츠 같은

굵직한 돈가스~



속은 부드럽고~

담백한 돈가스에요 ㅋㅋ


소금에 찍어서~



겨자와 함께 하면

더욱 맛있어요 ㅋㅋ



튀김가루도 보이시나요?ㅋㅋ

먹어본 돈가스 중에

제일 맛있었네요 ㅋㅋ




쉬림프 오이스터 파스타에요~

좀 느끼하게 보이죠?ㅋㅋ



분위기 있게 한 컷~




이 두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ㅋㅋ



이쁘게 잘 말아서~



새우까지 함께 하면 ㅋㅋ

캬~~~ㅋㅋㅋ


느끼할거 같지만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엄청 담백하면서

마지막에 깔끔함 까지!!


어떻게 이런 소스를

만들어 냈는가 신기하네요 ㅋㅋ



미역국 또한 맛있어요 ㅋㅋ



돈가스를 주문하면

밥도 한공기 나온답니다 ㅋㅋ



조합이 어떠세요?ㅋㅋ

괜찮죠?ㅋㅋㅋ



맛있게 한 끼 잘 먹었어요~


돈가스는 질기지 않고

보쌈같이 엄청 부드러우면서

겉은 튀김으로 바삭하고~

소금과의 궁합이 예술이였어요~


쉬림프 오이스터 파스타는

소스 맛이 아주 끝내주고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

매콤한 향까지 들어가서

더욱더 끌리면서

끝맛은 깔끔했어요~


맛있는 한 끼를 잘 먹었답니다 ㅋㅋ


삼덕동에 요즘 뜨고 있는

핫플이니 얼른 가보세요~


웨이팅 하기 싫으시면

12시 반 이전으로

서두르세요~!!


웨이팅하기 시작하면

음식 시간이 좀 걸려서

많이 기다리셔야 한답니다ㅠㅠ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