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경성대,대연동2017. 5. 29. 19:07

부산맛집 / 경성대맛집 / 대연동맛집 / 경성대술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부산에서 문어숙회가 가장

맛있는 곳을 소개해드리께요~


백종원의 3대 천왕

포장마차편에서

백종원이 깜짝 놀란

부드러운 문어숙회가

있는 바로 그곳!!!


문어숙회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대부분이 다녀간적 있는

27년 전통을 자랑하는

대연동 맛집인

대남포차입니다!!!

(대남포장집)


저 같이 문어숙회를

좋아하는 사람은

종종 생각나서

찾게 되는 그런 곳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경성대쪽에서 대연동쪽으로

골목을 걸어서 와도 되지만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남천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걸어오세요~



걷다보면 횡단보도가 나와요

건너서 대남교차로 아래쪽 보시면

파란색 지붕 보이시죠?ㅋㅋㅋ

사진에서도 보이네요 ㅋㅋ

저기가 그 곳이에요!!!



걸어 오시다보면

사진처럼 27년 된 집임을

발견할 수 있어요 ㅋㅋㅋ



요즘 체인점으로 분점들이

하나, 둘 생기더라고요

하지만 본점이 최고죠?ㅋㅋㅋ



내부는 오래된걸 말해주듯이

좀 허름합니다 ㅋㅋ

포장마차 분위기에요 ㅋㅋ



5시 반부터 사람들이 채워지기

시작합니다~

6시 이후로는 줄을 서서

기다려야 맛있는

문어숙회를 맛 볼 수 있어요~

서둘러서 오세요~



주방 쪽 사진이에요~

주류는 아래쪽에 있어서

바쁘고 할 땐

그냥 꺼내 드시면 됩니다 ㅋㅋ


메뉴판은 따로 없습니다

맛집인 만큼 문어숙회만을

전문으로 하죠~

중, 대 사이즈 말해주시면 됩니다

호래기와 꼬막 또한 주문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중 사이즈로 주문~

가격은 4만원이에요




기본 안주 셋팅이에요!!

엄청나죠?ㅋㅋㅋ

기본 안주만 가지고도

소주를 다 먹을 기세!!!ㅋㅋㅋ



가오리 회무침과 천엽, 간, 미더덕

으로 구성된 드림팀~ㅋㅋ

정말 신선해요 ㅋㅋㅋ




과메기에 미역을 싸서 먹으면

맛 죽이죠~ㅋㅋㅋ



납세미 조림도 간이

딱 베어있어서

아주 좋죠 ㅋㅋㅋ



매생이국 ㅋㅋㅋ

바다향을 느낄 수 있는

캬~~~




미나리, 오이 무침....

이게 완전 별미에요~

이것을 어떻게 먹는지 아래에서

보여드리께요~


기본 안주에 한 잔, 두 잔

하다보면 어느새

메인인 문어가 나옵니다~



비쥬얼 죽이주?ㅋㅋ


머리 부분은 더 익히기 위해

가지고 가시고

다리는 직접 잘라

드시면 됩니다~






먹기 좋은 사이즈로 결따라

잘라 주시면~

술이 술술술~ㅋㅋㅋㅋ



문어에 꼭 특제 소스와 함께

드셔야합니다~


고추와 마늘 소금을 이용한

참기름 장이에요~


이 소스와 문어숙회 조합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ㅋㅋㅋ




소스에 딱 찍어서~

한 잔 하시면.....ㅋㅋㅋㅋ

술 한 병은 어느새 뚝~ 딱!!!ㅋㅋ

한 병을 더 달라!!!ㅋㅋ



기호에 따라 함께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앞에서 말씀드린

미나리, 오이 무침이 어떻게

변했을까요~

짜잔~~~




국수!!!!!!!!

돌아다니시면서 하나씩

넣어주실 때까지

가만히 기다리고 계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흰 이 맛을 알기에.......

3개 넣어주세요!!!ㅋㅋ

남기면 벌금을 낼께요!!!

하고 얻은 국수 3개에요 ㅋㅋㅋ

득템!!!ㅋㅋㅋ


이건 계속 달라고 못해요....ㅠㅠ

국수 나올 때 이모님께서 직접

하나씩 넣어주시는거라

가만히 기다리셔야해요 ㅋㅋㅋ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먹다 보니 머리가 나왔네요~

먹물 통!!! 대갈통!!!ㅋㅋㅋ

맛있습니다~ 간도 되어있고~

귀한거니 바로 드세요 ㅋㅋㅋ



소스에 찍어드셔도 되고

간이 되어 있어서 찍지 말고

바로 드시는 것이 맛있을거에요~


먹다보니 깨끗하게 비웠어요 ㅋㅋ

초토화.........ㅋㅋㅋ



대남포차는 올때마다

언제나 만족이죠~

가격은 조금 비쌀 수도 있으나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만족입니다~ㅋㅋㅋ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백종원이 와서 맛있게 먹고

간 이유가 있겠죠 ㅋㅋㅋ


요즘은 분점이 많이 생기던데

그래도 본점을 선호합니다!!!ㅋㅋ


이번 주말은

대남포차에서 소주 한 잔 각?ㅋ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