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광안리, 해운대2017. 5. 25. 18:21

부산맛집 / 해운대맛집 / 해운대디저트 / 해운대분식 / 해운대카페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해운대에 가볼만 한 곳을

소개 해드리께요~


해운대 분식 맛집

떡볶이 맛집인

상국이네에요~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도

소개된 바 있는

맛있는 떡볶이가

있는 분식집이에요~


위치는 해운대 시장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골목에 들어서면

많은 가게들이

늘어서 있습니다~


안쪽으로 걸어오시면

찾을 수 있어요



자 걸어오시면

보이시죠?ㅋㅋ


2층도 있네요



사람이 많아서

엄청 바쁘시네요~



줄 보이시죠?ㅋㅋ



떡볶이, 어묵

많네요~



튀김도 직접 고르시고~





이런식으로

계산하고 안으로

들고 가셔서

드셔도 되요~



내부는 테이블이

충분히 많이 있어요~






한쪽 벽에는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네요~

사인이 엄청 많았어요~






저희는 떡볶이를

먹어보도록 했습니다~



비쥬얼 좋죠?ㅋㅋㅋ

캬~~




오뎅도 먹고~



떡까지~~~ㅋㅋㅋ


맛이 정말 맛있어요~

옛날식 떡볶이 맛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은 왜 이런 맛이

없는지 아쉽네요 ㅋㅋㅋ


오랫만에 너무나

입맛에 맞는 떡볶이 먹어서

너무 좋네요 ㅋㅋㅋ


그렇게 먹고

분위기 좋은 카페로 갔습니다~

철길 쪽에 위치한

엣지 993 이에요~


해운대 분위기 정말 좋은

카페에요~




모두 한가로이

주말을 즐기고 있네요 ㅋㅋ


엣지993은 옥상이

정말 유명하답니다 ㅋㅋ



탁 트여있죠~ㅋㅋ




분위기 죽이죠?ㅋㅋㅋ

하지만 옥상 가려면

대기를 엄청해야한다는 사실...


다른 테이블이 나와야

들어갈 수 있어요 ㅋㅋ



엣지993에서 마신

커피와 레모네이드~


맛은 그냥 쏘쏘에요 ㅋㅋㅋ

가격은 아메리카노 5천원

레모네이드 6천원입니다~


옥상에 꼭 가셔서

분위기 느끼시길

바랄께요~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