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그외 부산2017. 5. 24. 15:38

사상맛집 / 사상술집 / 사상양꼬치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부산 사상에 있는

맛있고 분위기 좋은

술집 소개해드리께요~


양꼬치가 있는 사상맛집인

서양사상이에요~


칭따오와 양꼬치 조합을

만날 수 있는 곳이죠 ㅋㅋ


위치는 사상역 립파스타

골목으로 쭉 올라오셔서

괘법치안센터 다음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관 분위기 있죠?ㅋㅋㅋ

주변을 보시면 좀

뜬금없을 수도 있어요 ㅋㅋ



내부로 들어가면

은은하게 붉은 느낌으로

내부를 꾸며뒀네요 ㅋㅋ



내부에는 테이블이 6~7개

정도가 있습니다



테이블이 몇개 없다보니

거의 웨이팅 하셔야해요~



이날도 손님이 많았지만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였어요 ㅋㅋ



입구쪽에 보시면

사장님이 직접

초벌구이를 해주신답니다


양꼬치 초벌구이해서

나오는거라

시간이 좀 많이 걸려요~




메뉴판이에요~

뭐 양꼬치 먹으러 온거니까

양꼬치 ㄱㄱㄱ


술은 당연히 칭따오~

양꼬치 앤 칭따오~ㅋㅋ




기본 안주에요

저 땅콩 손이 계속 가네요 ㅋㅋ



기본 양념 ㅋㅋㅋ

역시 양꼬치엔

빠질 수 없는 전용 시즈닝ㅋㅋㅋ



칭따오를 먼저 받아서

한잔 하고 있어요~ㅋㅋ



불 한개 들어옵니다 ㅋㅋ



한참 후에 나온 양꼬치 ㅋㅋ




조금씩 올려가면서 데워 먹었어요

마늘도 있고~ㅋㅋㅋ



자 먹어볼까요?ㅋㅋㅋ





마늘과 함께도 먹고 ㅋㅋ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ㅋㅋㅋ


양꼬치를 잡내 하나도 없이

정말 담백하게 만들었어요 ㅋㅋ


기름기를 쫙 빼서

담백한 맛만 남았어요 ㅋㅋ


다른 양꼬치 가게들과는

확실히 다른 맛이더군요


담백한 양꼬치가 땡길때는

여기가 좋을거 같네요 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