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2017. 5. 22. 17:00

남포동맛집 / 남포동먹거리 / 수제버거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남포동에 간단하게

한끼 하기 좋은

수제 햄버거를 파는

파머스버거 소개해드릴께요~


위치가 찾기 어려우실수도

있어요~ㅋㅋㅋ


남포동 대각사 쪽으로

걸어 올라 오셔서

동주여고 지나서

옷 가게 있는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보이실꺼에요~



찾기 어렵게 되어있죠?ㅋㅋ

저 간판 보셨으면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ㅋㅋ




골목을 꺽으시면

머지? 하시는 곳이

나온답니다 ㅋㅋㅋ




위층으로 걸어 가시면

만날 수 있어요 ㅋㅋ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카운터가 나타나요~



사장님께서 모니터링까지~




바로 뒷편에는

메뉴판이 있죠 ㅋㅋ


크림치즈 버거가

제일 맛있고

잘나간답니다~


가격은 12000원이네요 ㅋㅋ

참고하세요 ㅋㅋㅋ



주문 후에는

올라가면

앉아서 먹는 곳이

나타나요



짜잔~

그림으로 분위기를

심플하게 잘 꾸몄어요 ㅋㅋ



3층에는 테이블이

5개 정도가 있어요~


구석에 숨겨진 곳이라

잘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아직은 자리가 많아요 ㅋㅋ



4층에도 똑같은 장소가 나와요

여기도 테이블이 5개 정도네요~




자 버거가 나왔어요~




뒷 배경과 같이 찍으니

느낌있는 사진이 나왔네요 ㅋㅋ



케찹도 뿌리고~






사진 다 찍었으니

먹어보도록 할까요~ㅋㅋ




너무 맛있게 먹다보니

잘라둔 사진은 거의 없네요 ㅋㅋ


내용물도 알차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수제버거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 하시겠지만 ㅋㅋㅋ

저는 다른 집보다 깔끔하고

건강한 맛에

소스가 무진장 맛있었네요 ㅋㅋ


근처에 들리셔서

간단하게 식사 하실 분은

남포동에 있는

수제버거집 파머스버거로

들리세요~ㅋ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