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광안리, 해운대2017. 5. 21. 19:16

부산맛집 / 해운대맛집 / 해운대술집 / 해운대먹거리 / 해운대곱창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대창과 소막창과

곱창전골이 있는

해운대 곱창집

소개해드리께요~


해운대에 위치한

해운대 맛집이자

해운대 핫플인

해성막창이에요~


해운대 지하철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걸어오셔도 되고


바닷가나 시장쪽으로

걸어올라 오시면

찾으실 수 있어요~



해성막창 본점입니다~


이른 시간에 가서

대기를 피할 수 있었어요


5시만 되어도

기다려야 해요~ㅋㅋ



4시 반에 도착해도

안에 거의 다 찼네요 ㅋㅋ







해성막창 내부 사진이에요

테이블은 10개 정도가

배치되어 있고


보통 3~4명 손님이

많네요 ㅋㅋ




메뉴판은 따로 없고

벽에 붙어있네요 ㅋㅋ


소막창, 대창의 가격은

1인분 8천원이고


곱창전골 가격은 

1인분 만원이에요~


기본은 3인분 주문가능하고

추가는 2인분입니다~


아쉬운건 대창과 막창

드시고 난 후에도

전골은 2인분

주문해야한다는....

배부른데 말이죠 ㅋㅋ



저흰 우선

소막창 1인분과

대창 2인분을

주문했어요~



메츄리알은 구워서 같이

드시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ㅋㅋ



이게 정말 포인트죠~!!

양념 소스 ㅋㅋㅋ


같이 먹으면

완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불판이 들어오고

대창 2인분과 막창 1인분

올려졌어요~


가격 대비 양도 많고

혜자스럽네요~ㅋㅋ



비쥬얼 좋죠?ㅋㅋㅋ



가만히 기다리시면

와서 구워준답니다 ㅋㅋ



어느 정도 익게 되면

오셔서 다 잘라주셔요 ㅋㅋㅋ





잘라 놓으니 더 먹음직스럽죠?ㅋㅋ





캬 잘 익었네요~

제가 굽는건 좀 구워요 ㅋㅋㅋ


그럼 먹어볼까요 ㅋㅋ




먼저 대창 타임~ㅋㅋ

소스와 함께 ㅋㅋㅋ

고추도 썰어넣어 주시고 ㅋㅋ


양파와 함께 드시면

캬~~

진짜 끝내줍니다 ㅋㅋ



다음은 소막창도

한번 ㅋㅋㅋ

캬~~~



소주와도 함께

너무 잘 어울립니다 ㅋㅋ



보기만 봐도

술안주로 최고죠?ㅋㅋ




많이 익을 수록 맛있는거

곱창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 아시죠?ㅋㅋㅋ


대창과 소막창 중에

어느 것을 더 선호하시나요?ㅋㅋ



대창은 기름기가 많고

엄청 고소해서~

입맛이 죽여주고 ㅋㅋ



소막창은 쫄깃한

식감 때문에

씹을수록 고소한

맛을 내죠~ㅋㅋ




자 대창과 막창 클리어 후

전골까지 먹어보겠습니다~


1인분만 주문이 안되는게

너무나 아쉬웠어요ㅠㅠ


2인분은 양이 많다는...ㅋㅋ



2인분이 많아도

우동사리는 넣어야죠 ㅋㅋ

맛은 맛이니까 ㅋㅋ



보글보글 잘 익어갑니다 ㅋㅋ



우동 사리와 잘 어우러져

맛있겠죠?ㅋㅋ



우동사리부터 건져서

먼저 드시고~



국물과도 함께~




안에 들어있는 대창도 함께

한입 먹으면~ㅋㅋ


정말 죽여주네요 ㅋㅋ

다 먹고 볶음밥은 차마.....

맛있다던데....ㅋㅋ


대창, 막창은 말 할 것도

없고, 전골도 정말

맛있네요~


제가 먹어본 대창, 소막창, 전골

중에 과연 최고입니다~


부산 최고 곱창집 인정!!



나올 때 쯤 줄이에요~

보이시나요?ㅋㅋ


안에 대기하는 자리

다 차고

밖으로까지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네요 ㅋㅋ


부산 사람이라면 대부분이

다 알고 있는 해운대 곱창 맛집

해운대 술집으로도 좋고

해운대 먹거리로도 좋은

해성막창이에요~


근처에 가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