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5. 11. 12:57

부산맛집 / 서면핫플 / 서면맛집 / 서면술집 / 서면먹거리 / 서면참치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맛있는 안주와

감성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서면에 위치한

서면핫플 그집뱃살

소개해드리께요~


서면 NC 백화점

건너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배대포 골목으로

걸어오시다가

하남돼지집에서

골목으로 들어오셔도 되고


가곱 골목으로

들어오셔도 되요~


골목 안쪽으로 보시면

찾으실 수 있어요

오픈시간은 5시 30분부터

참고하세요~



입구에요~

들어가보겠습니다~




정원이 있어서

들어가면서 기분이

좋았어요~







외부 이쁘게 잘 꾸몄죠?

찍을 사진이 많네요~


이제는 내부로 들어갈께요














실내에도 잘 꾸몄죠?


구석구석 볼 곳이

많았어요~


자리도 넉넉해서

자리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저희는 바로 뒤가 정원이

보이는 자리를

선택했어요~






메뉴판은 심플하죠?ㅋㅋ

메뉴가 추가되어도

쉽게 만들 수 있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집뱃살에 왔으니까

참치 드셔야겠죠?ㅋㅋ


일단 참치모듬으로

스타트~ㅋㅋㅋ



기본 셋팅이에요~


저희는 오늘

레몬소주를

먹기로 하고~


레몬 슬라이스에

얼음을~ㅋㅋ



5시에 와버려서

좀 많이 기다렸어요~


사실 이날이 용 생일이라

기다리는 동안에

생파를 했답니다 ㅋㅋㅋ



배경 좋죠?ㅋㅋㅋ


드디어 참치가 나왔어요






비쥬얼 좋죠?ㅋㅋㅋ

부위별로 설명도 해주셨어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

부위 보시면....ㅋㅋㅋ


이정도 해야될듯하네요 ㅋㅋ





제일 맛있는 뱃살 위쪽

부위부터 한점~ㅋㅋ


그냥 살 녹았어요 ㅋㅋㅋ

맛보고 깜짝 놀랐네요 ㅋㅋ




뽈살과 머릿살이에요~

얘는 뱃살에 비해서는

식감이 있는 편이에요~








뱃살들입니다~

한점 한점 찍어봤어요~ㅋㅋ


맛이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저희는 부족해서

다른 메뉴를 도전했어요~


비가 오니 국물 요리가

생각나서

한우 차돌박이 전골

주문했어요~





깔끔하게 나오죠?ㅋㅋㅋ



고기를 투입하고~



맛있게 익었네요~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되요~



전골은 진짜 일본식 맛이에요~

일본식 국물 맛에~

깔끔하고 맛있었어요~ㅋㅋ


전골도 맛있게

싹~ 다 비웠어요~ㅋㅋ



나오면서 한컷 찍었어요~ㅋㅋ


참치가 생각나는 날엔

그집뱃살이 가장 먼저

생각 날거 같아요~


다양하고 맛있는 부위들을

하나 하나 맛 볼수 있는

참치 맛집!!!

그집뱃살!!


맛도 뛰어나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강추~!!


서면에서

참치 생각 나시면

꼭 가보세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