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맛집 / 광안리카페 / 광안리브런치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광안리 브런치로

좋은 카페 하나

소개해드리께요~


팬케이크로 유명한

광안리 브런치 카페

프루티입니다~


위치는 지하철

금련산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걸으시면 백산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있어요~



지나가다가 보면

잘 안 보이실꺼에요~


건너편에서 본 프루티

잘 모르겠죠?ㅋㅋ



입구 모습이에요~

허름하죠?ㅋㅋㅋ




프루티 오픈시간이에요~

문 여는 시간은 다르고

마감 시간은 9시네요~


자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다행히 자리가 있네요

거의 자리가 차서

좀 기다리셔야해요~ㅋㅋ









곳곳에 인테리어에

신경 쓴 흔적들이

보이시죠?ㅋㅋ


아기자기하게

잘 꾸몄어요 ㅋㅋㅋ


선인장이 너무 이뻐보이네요~



저희가 앉을 자리

치워주시네요~


창가쪽으로 앉았어요




테이블 깔끔하죠?ㅋㅋ



메뉴판이에요~


여기는 팬케잌이 유명하니

저희는 팬케잌으로~


초코와 계절과일을

모두 먹고 싶어서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독일식 오븐 팬케이크

궁금하죠?ㅋㅋㅋ



먼저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딸기라떼가

나왔습니다~




자몽이 들어가서

신맛을 더 살리도록

했네요~


맛은 괜찮네요 ㅋㅋ




딸기 라떼는 생딸기가 아닌

딸기절인 딸기청이 들어간

라떼에요~


새콤하고 우유향이 강하게 나서

다른 곳의

딸기라떼와는 달라요 ㅋㅋ

호불호가 강할 수 있겠네요 ㅋㅋ


조금 우유 맛이 진해요~

참고하세요~



짜잔~

팬케이크 나왔어요 ㅋㅋ


초코에는 바나나와

아이스크림이 딱~


계절과일에는 딸기와

생크림이 올라갔어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먹어보는걸로~ㅋㅋ




맛있겠죠?ㅋㅋㅋ

엄청 부드럽고

저 가장자리 빵이

너무나 맛있네요 ㅋㅋ



바나나를 올려서도~

초코와 아이스크림 궁합이

너무 좋네요 ㅋㅋㅋ



아이스크림을 실컷

올려 먹었더니

부족해서 ㅋㅋ


천원 더 내시면

리필을 할 수 있어요 ㅋㅋ


리필을 해서 맛있게

다 먹었답니다 ㅋㅋㅋ


광안리 브런치 카페

맛집인 프루티


팬케이크가 너무

맛있었고

감성적이면서

분위기 좋은

카페였어요~


팬케이크가 종종

생각나네요 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