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2017. 4. 27. 13:57

부산역맛집 / 차이나타운맛집 / 중국집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부산역 차이나타운

중국집 소개해드리께요~


부산역 차이나타운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부산역 중국집 맛집인

일품향 입니다~


부산역 맛집인

일품향은 낮술하기에

딱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ㅋㅋㅋㅋ


종종 낮술 장소로

활용하고 있어요 ㅋㅋㅋ



외관 보시면

간판빼곤 허름하죠?ㅋㅋ


이 동넨 간판이

다 이래요 ㅋㅋㅋ



자 문열고 들어가볼까요~



내부엔 테이블 7개

정도가 배치되어있어요 ㅋㅋ



옆테이블도 낮술

즐기고 계시네요 ㅋㅋ




고량주와 이과도주들이

배치되어 있죠 ㅋㅋㅋ


중국음식과 가장 어울리는

고량주~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여기는 라조기, 깐풍기,

깐풍육, 탕수육,

팔보채, 양장피, 유산슬이 맛있는

곳이에요~


기로 끝나는 요리는

닭고기 요리고,

육으로 끝나는 요리는

돼지고기 요리에요~


깐풍은 기름에 튀긴 재료를

간장과 기름을 넣고 요리했고

라조는 맵게 요리한걸

말하는거에요~


저희는 깐풍육을 먼저

주문했어요~



기본 셋팅을 하고~




깐풍육이 나왔어요~



맛있어 보이죠?ㅋㅋㅋ



양념장을 만들고~



딱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ㅋㅋㅋ


순식간에 다 먹었어요 ㅋㅋ




다 먹어 갈때쯤

새우볶음밥을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ㅋ


일품향 요리가 맛있고

술과 곁들이기

딱 좋은 안주들이에요~


부산역 가시면

이용해 보세요~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