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광안리, 해운대2017. 4. 21. 14:06

부산핫플 / 부산맛집 / 광안리맛집 / 광안리술집 / 광안리포차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은 부산 여행 오시면

꼭 와보셔야 할

부산 핫플 한 곳 소개해드리께요~


광안리 수변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광안리 포차 거리에요~


광안리 술집 찾으시는

분들 강추에요!!ㅋㅋ


광안리 포차는

초장집 형식으로

운영되는 곳이에요~


그 중에서도 가장 핫한

여인천하 소개해드리께요~



분위기 끝내주죠?ㅋㅋ

포장마차 가장 첫 집인

여인천하에요~



옆 골목을 보시면

포장마차들이

줄지어 있어요~


초장집 시스템이라

직접 먹거리를

사와서 즐기시는거에요~



어두워지면 더 분위기 나죠?





여인천하 내부 모습입니다~


사진처럼 테이블만

몇 개 펼쳐뒀네요


5~6시 정도가 되면

만석이에요 ㅋㅋㅋ



광안대교도 바로 보이네요




밤되면 더 확실하게

보이시죠?ㅋㅋㅋ



구울 수 있는 상이

떡하니 준비되 있죠 ㅋㅋ


여기서 팔기도 하지만

사가지고 가세요~ㅋㅋ


근처에 보시면

높은 굴뚝이 보이실거에요



저 굴뚝으로 찾아가시면



활어 직판장이에요~


여기서 사가지고 가시는걸로~!!




엄청 정신없죠?ㅋㅋㅋ

이런 곳만 오면 뻘쭘해지고...ㅋㅋ

어딜가야 할지 모르겠고 ㅋㅋ

그쵸?ㅋㅋㅋ



저희는 덕화상회와

대박상회로 갔어요~


입구 들어가셔서 오른쪽

돌아나가시면 있답니다ㅋㅋ


조개와 횟집이 항상

붙어있어요~



먼저 회를 선택하고~

저희는 광어 한마리를

썰었습니다~



썰고 있을 동안

조개를 골라볼까요~





가리비 9마리 2만원이네요

저흰 키조개를 좋아해서

키조개는 1개에 5천원이네요


그리하여 서비스까지 얹혀서

2만 5천원에 겟~!!


사들고 여인천하로~



짠~

먼저 회부터 맛봐야죠~


기본 상이 나왔어요

회를 좀 먹다가

조개를 먹기로 했어요



요고 정말 맛있어요 ㅋㅋ

꼭 달라고 하세요 ㅋㅋ



광어 한마리

썰어왔어요~


사실 여기서는

회보단 장어구이나

삼겹살을 같이 구워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오늘은 소맥으로!!!

마시자!!!



광어 맛있게 먹고~

이제는 조개타임!!!



기본 연탄 불이

들어왔어요~



조개 드실땐

이거 하나만 있으면

끝장납니다 ㅋㅋㅋ



버터와 치즈가

불에 사르르 녹고~

야채들이 어우러져

조개와 궁합을 이루죠!!ㅋㅋ



본격적으로 구워볼까요 ㅋㅋ




키조개 크죠?ㅋㅋ

조개는 입을 열기 전까진

절대 억지로 열지 마세요~


기다리시면 입을

열어요~




크죠?ㅋㅋㅋ

내장은 제거하고~

관자 위주로 ㅋㅋㅋ



가리비도 익히고~



잘 썰어서 올리시면 ㅋㅋ

아까 그 야채에

조개 익을때 국물을

좀 넣으셔야 더 맛있어요 ㅋㅋ



좀 더 익히시면

쭉 늘어나는 치즈~ㅋㅋ





한 젓가락 하실까요?ㅋㅋ


동영상도 감상~ㅋㅋ




초장에 찍어 드셔도 되고

그냥 드셔도 맛있어요 ㅋㅋ


도전하세요!!


저흰 야채 다 먹고

한번 더 달라고 했어요~


다시 달라고 하면

주시니까 요구하세요!!ㅋㅋ



자 이번엔 좀 다르죠?ㅋㅋ

매운 고추를 썰어 넣었어요 ㅋㅋ


더욱 깊은 맛을 느끼기 위해~



고추 덕분에

비쥬얼 효과가 크네요 ㅋㅋ



맛있겠죠?ㅋㅋㅋ




광안대교까지 딱 보이고~


분위기 너무 좋은 곳이죠?ㅋㅋ


캬~~~~ㅋㅋㅋㅋ


돼지고기, 소고기, 장어구이, 조개구이, 회까지

다양하게 사들고 오셔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가격은 상차림 비용

6천원씩 받고

주류는 4천원입니다~


싱싱한 재료를

직접 구매해와서

간단히 앉아서

구워먹고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부산 핫플인

광안리 포장마차 거리에요~


부산에 오시면 꼭

오셔서 분위기

느끼시고 가셔야해요~


강추합니다!!!





정확한 지도 첨부합니다~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