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2017. 4. 17. 11:56

부산맛집 / 남포동맛집 / 남포동곱창 / 부평시장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남포동 부평시장 쪽

맛집인

유명한 곱창집

소개해드리께요~


대양 곱창 연탄구이에요~


위치는 남포동

포장마차 지나오셔서

골목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날씨가 풀리면

천막도 제거해서

야외에서 드실 수 있어요~





내부에는 테이블 10개

정도가 배치되어 있어요~





야외도 한 6테이블 있어요~


밖에서는 초벌하시느라

고생이 많네요~


곱창이 한번 초벌되서

조금만 익혀서 바로

드시면 됩니다~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저렴하죠?ㅋㅋ


여기는 양념이 맛있어요~

저희는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상이에요~


오늘은 소맥으로 결정!!ㅋㅋ




선지국이 맛있어요~

요걸로만 술안주해도

계속 먹을거 같네요 ㅋㅋ


더 달라고 하면

계속 드실 수 있어요~




자 곱창 나왔습니다~

파저리도 구워서

같이 드시면 꿀맛이에요 ㅋㅋ



익어가는걸 소맥이 기다리네요 ㅋㅋ





일단 곱창을 먼저

가운데서 익히고~



익어가는 곱창 맛있겠죠?ㅋㅋㅋ



어느정도 익히면

파저리도 같이 가운데로

섞어서 익히시면

끝~ㅋㅋㅋ



파저리와 같이 집어서~

캬~~~~




맛있어요 ㅋㅋㅋ

식감이 정말 좋고 ㅋㅋㅋ



파저리를 다 긁어 먹고도

모자라서 ㅋㅋㅋㅋ


더 달라고 하면



요렇게 더 주신답니다 ㅋㅋㅋㅋㅋ

실컷 먹고 왔어요 ㅋㅋㅋ


여기는 식사보다는

술안주로 드시기에

딱 적절한거 같아요~


무겁지 않게 가볍게

술한잔 먹기에

딱 좋은 곳이죠~


2차로 추천드려요~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