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그외 부산2017. 4. 17. 11:03

부산맛집 / 기장맛집 / 기장해산물 / 기장먹거리 / 연화리해산물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부산 외곽에 있는

좋은 곳 소개해드리께요~


기장 연화리에 위치한

해산물 파는 곳이에요~


위치는 동부산아울렛에서

외곽으로 조금만

더 나오시면

찾으실 수 있어요~


자차 이용하시면 주차장도

많이 있어서

편하실거에요~


기장 연화리

대중교통 이용하시면

동해남부선 이용하셔서

오시리아 역에서 내리셔서

버스나 택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른 시간에 가시면

포장마차촌 이용하시는게

좋아요~


이날은 저녁에 가서

해녀천지할매집을

이용했어요~



연화리 안쪽에 있어서

쭉 타고 오셔서 가게

앞에 주차하시면 된답니다~



실내와 야외 중에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야외를 선택!!ㅋㅋㅋ





실내에 사람이 많죠?ㅋㅋ

다들 좋은 시간 보내시네요~




야외에는 아직

날씨가 추워서

천막을 쳐뒀네요~


여기도 사람 많죠?ㅋㅋ




메뉴판이에요~


2명에서 가시면

해산물 모듬 소

드시고 전복죽 드시면

딱 맞을거에요~


저희도 해산물 모듬과

전복죽 2인분 시켰어요ㅋㅋ


해산물 모듬이 먼저 나왔네요~






깔끔하게 한 상 나오네요~


전복, 산낙지, 개불, 해삼, 멍게, 소라


알차게 구성되어있죠?ㅋㅋ

포장마차 가시면

따로따로 다 담아주셔서

더 많아보인답니다~ㅋㅋ


오늘은 차를 가지고 와서

청하를 가볍게 입만 축이기로~



전복과 소라에요~



해삼과 멍게, 개불

조합이에요~



산낙지가 너무

싱싱했어요~




전복은 역시

참기름 장에~



바다의 산삼!!

해삼이죠~ㅋㅋ


꼬들꼬들하고 고소한

해삼~ㅋㅋ



멍게는 잘못하면

비릴수도 있죠~

안 비리고 바다향 가득~



식감 좋은 개불이죠~


생긴거 때문에

못 드시는 분도 계시던데

한 번 드셔 본 분이라면

계속 찾게 되죠~ㅋㅋ



캬~

꼼지락꼼지락 ㅋㅋㅋ


산낙지가 엄청

싱싱했어요~



전복죽 나왔어요~





전복이 많이 들었죠?ㅋㅋ



마지막으로 한 그릇

먹고 나면 ㅋㅋㅋㅋ

좋습니다~ㅋㅋㅋ


연화리가 해녀촌이라

해산물 파는 곳이

많은가 봅니다~


해산물 모두 싱싱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종종 찾게 되네요~


주말에 드라이브 하실겸

다녀오시면 좋을거 같네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