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그외 부산2017. 4. 15. 13:15

부산맛집 / 온천장 맛집 / 온천장카페 / 온천장드립커피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분위기 좋고

커피 맛도 뛰어난

카페 추천해드리께요~


핸드드립 커피 좋아하시면

무조건 가보시길

강추드립니다!!ㅋㅋ


온천장역 근처에

위치한 모모스 카페에요~


찾아 가시는 방법은

온천장역 1번 출구로

나오시면 오른쪽에 보이실거에요~




카페 발견하시면

좀 뜬금없는 위치에

카페인가?ㅋㅋㅋ

하는 생각이 들거에요 ㅋㅋ


온천장에 이렇게

이쁜 카페가 있을줄은...ㅋㅋㅋ










안으로 들어가시면

볼거리가 많아요~


인테리어에 신경 쓴

카페네요~



원두를 직접 로스팅

하는 곳도 있고~



디저트를 위한

제빵실도 따로 존재해요~



안으로 들어가서

카운터쪽 모습이에요


사람이 언제나

붐벼서 직원들이

바쁘네요~ㅋㅋㅋ





핸드 드립을

맛 보아야겠죠?ㅋㅋ


꼭 핸드드립 맛보세요~


저흰 예가체프 콩가 워시드와

케냐 니에리 카모이니를

주문했어요~


평소 커피 잘 안 먹는

쏠이지만 ㅋㅋ

여기선 핸드드립을~ㅋㅋ





바로 앞쪽에는

비쥬얼 좋은

디저트가 똬!!!ㅋㅋㅋ


먹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ㅠㅠ


카페에 올때면 언제나

배부른 ㅋㅋㅋㅋ











내부에도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어요~


원두도 팔아서

집에서 내려 먹어도

될거 같아요~ㅋㅋㅋ


1층, 2층으로

좌석도 충분히 여유있어요


하지만 손님이 많아서

단체로 오시면

좌석이 없을거에요....ㅋㅋ





1층도 넓고~





2층도 넓죠?ㅋㅋㅋ


사람도 많고

분위기도 좋답니다 ㅋㅋ



예가 체프에요~



카모이니에요~




커피 셋팅도 깔끔하죠~


커피 맛은 괜찮아요~


예가체프는 역시나

맛이 좋았고~


카모이니는 너무 신맛이

강해서 산도

높은거 싫어하시는 분은

피하시길 바래요~ㅋㅋ


인테리어도 이쁘고

여러가지

핸드드립 커피를

맛 볼 수 있는 카페에요~


모모스 커피 한잔

하시러 가시죠~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