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4. 12. 23:04

서면술집 / 서면칵테일 / 서면펍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부산 서면 시내에 있는

칵테일 마시기 좋은 곳

소개 해드리께요~


서면 배대포 골목에

위치해 있고~


칵테일 마시기 좋은

서면 미니펍이에요 ㅋㅋ


배대포 골목에

2번가 포차 건물

2층에 보시면

발견하실 수 있어요~





자세히 보지 못하면

그냥 지나친답니다~ㅋㅋ




계단을 통해서

올라오시면

입구가 보이실거에요~



입구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감성적인 느낌의

미니펍~


인테리어도 신경

많이 썼네요~



정면에서는

뮤비가 나오고 있어요~


메뉴판 보실까요ㅋㅋ



왠만한 칵테일은

모두 있죠~


피치크러쉬, 미도리샤워,

준벅, 섹스온더비치,

옥보단, 오르가즘,

아그와밤, 예거밤 등등


모히또까지 있답니다ㅋㅋㅋ



바틀도 있고

병맥과 생맥이 있네요~


생맥은 호가든이 있어요



안주 메뉴에요~

저희는 배불러서

안주를 시키기 싫었지만

주말에는 무조건

1안주 의무라네요....ㅠㅠ



저흰 미도리사워와

준벅을 주문했어요~



기본 건빵이에요

걍 건빵맛이에요 ㅋㅋㅋㅋ




배불러서 시킨

나쵸~


소스가 맛있네요 ㅋㅋ

하지만 배불러서.....



준벅~ㅋㅋ

데코보고 깜짝 놀랐어요 ㅋㅋ

데꼬 엄청 신경썼죠?ㅋㅋ


저거 안주 삼아 먹어도

될거 같아요 ㅋㅋ



미도리샤워~

역시 데꼬 짱 ㅋㅋㅋ



데코를 안주삼아 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ㅋㅋ





일단 비쥬얼이 훌륭해요~

저렇게 데코를 해서

주시다니 ㅋㅋㅋ


보기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은거 아시죠?ㅋㅋ

맛도 역시 ㅋㅋㅋ


칵테일 잘 만들었어요 ㅋㅋ


감성적인 느낌의 미니펍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거

같아요~


서면에 가신다면

이용해 보시길~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