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2017. 4. 11. 13:08

부산역맛집 / 차이나타운맛집 / 중국집맛집 /

올드보이만두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부산역 차이나타운내에

있는 중국집인 장성향이에요~


혹시 올드보이 보셨나요?ㅋㅋ



이 장면 기억 하시나요?ㅋㅋ

이 만두 촬영지가

부산 차이나타운에 있는

장성향이에요~


이 촬영을 위해 여러

만두집을 돌아다녔다는

후문이 있어요 ㅋㅋㅋ


차이나타운 걸어가시다보면

장성향을 발견하실 수 있어요~



입구에도 최민식 사진을

새겨뒀네요~ㅋㅋ



내부로 들어갔더니

사람이 꽉차 있네요~


테이블 구조가 좀 특이했어요~



안쪽에 배치된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어서

단체 손님들을 받고

외부에 4개 정도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주방 쪽이에요~




벽에는 홍보를 해뒀네요~


사인도 많고~

내사랑 내곁에와

올드보이 촬영지를

강조하네요~ㅋㅋㅋ







메뉴판이에요

종류가 많죠?ㅋㅋㅋ


저희도 고민을 좀 했어요


여러 음식들을

조금씩 다 먹어보고 싶은데ㅠㅠ


역시 이런 곳은 여럿이서 와서

여러가지를 다 맛봐야한다는...


라조기와 삼선간짜장과

만두를 주문했어요~


여기 오면 만두를 맛봐야겠죠?ㅋㅋ



기본 셋팅이에요~

다 먹고 있으면

알아서 채워주시네요~ㅋㅋ




만두는 바로 나왔어요 ㅋㅋ

맛있어 보이죠?ㅋㅋ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맛있네요 ㅋㅋㅋ

하지만 신발원 만두가

더 맛있어요 ㅋㅋㅋㅋ



라조기가 나왔어요




약간 부드러우면서도

향이 잘 베여있는 ㅋㅋ



중국 음식에는 역시

이과도주가 최고죠~ㅋㅋ


한잔 딱 하고 드시면 ㅋㅋ

캬~~~




삼선간짜장 나왔네요~ㅋㅋ

양념이 일반 중국집과

다르게 인위적인 맛이

별로 안나요~

집에서 만든 것 같은

편안한 맛?ㅋㅋ


맛있었어요~ㅋㅋ





이과도주 한잔하면서

먹방 찍었네요 ㅋㅋㅋ


여러사람들 와서

회식하기 좋은 장소에요~


5명 정도 와서

편안하게 드시면서

얘기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


거의다 단골분들이

많이 오시네요~



남은 만두는 포장

해주신답니다~


다음날에 드셔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차이나타운 생각 나실때

한번 다녀오세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