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광안리, 해운대2017. 4. 10. 22:58

광안리맛집 / 광안리브런치 / 브런치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광안리의 상징인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광안리 브런치 맛집

원더스에요~


위치는 광안리 해변에

썰파 근처에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오시면~


입구가 보이실거에요~



입구 앞에는 대기 의자들이~

가시면 무조건 대기 하셔야해요 ㅋㅋ


저도 한 20분 정도 대기했어요



앞에 대기 명단에 이름 쓰시고~

자 이제 들어가볼까요~



카운터와 주방쪽이에요~

열심히 주문도 받고

음식을 만드시네요 ㅋㅋ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분위기에~ 괜찮죠?ㅋㅋㅋ


테이블은 안쪽에 7개 정도와

광안대교가 보이는

창가에 4개가 있어요 ㅋㅋ


저희는 운 좋게 창가쪽

자리를 겟!!ㅋㅋㅋ


창가쪽 비는 즉시 옮겨달라고

하시면 옮겨 준답니다 ㅋㅋ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도 잘 활용하여

이쁘게 잘 꾸며뒀네요 ㅋㅋ



저희 자리에서 본

창 밖 모습이에요~


광안대교가 한 눈에

들어오죠~ㅋㅋ






원더스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브런치 하나와

파스타 하나를 주문했어요~


치즈오믈렛과

깔끔한 새우오일 파스타~

음료는 커피와 생맥주~

클라우드 생맥주가 보여서

바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계산은 카운터 직접 가셔서

하시면 된답니다~



음료부터 먼저 나오네요~


아메리카노는 그냥 평범해요

클라우드 생맥주는

정말 부드럽고 맛있네요 ㅋㅋ

다른 곳보다도 맛있었어요 ㅋㅋ



치즈 오믈렛입니다~

캬~~

녹았어요ㅠㅠㅋㅋ


정말 맛있었는데 양이 부족....ㅠㅠ



새우오일 파스타~

심플하죠?ㅋㅋㅋ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ㅋㅋㅋ

오일 파스타 좋아하지 않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ㅋㅋ



항공샷 이쁘죠?ㅋㅋ




광안대교가 보이게

한 장 찍으시면~ㅋㅋ


날씨 좋은 주말 오후에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는건 참으로

행복한 일이죠~ㅋㅋㅋ





빵에 잘 올려서

같이 드시면 맛있어요 ㅋㅋㅋ





파스타도 잘 말아서~ㅋㅋㅋ

한 입에 쏙!!ㅋㅋㅋ


아 정말 좋았어요 ㅋㅋ

다시 가고 싶어요ㅠㅠ


분위기도 좋았고

맛도 좋았고 ㅋㅋㅋ

사람들이 왜 많이

찾는지 알수 있었어요 ㅋㅋ


여유로운 주말 오후

브런치 생각나실 때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카페 원더스였어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