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동래,연산동2017. 3. 20. 18:40

동래맛집 / 동래한우 / 동래소고기 / 동래술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살살 녹는 한우 먹고 왔어요~

동래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

83비프 (83 beef)를 소개해드리께요~


동래 4번 출구를 나오셔서

골목으로 들어오시다가

곱창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83비프가 나와요~



짜잔~

외관 깔끔하죠?ㅋㅋ


테이블이 생각보다 적어서

빨리 가셔야해요~

아니면 기다린답니다 ㅋㅋ


오픈 시간은 5시에요~

선착순 5팀에 들어가면

맛보기 육회도 서비스~



외부에 숙성중인 한우가 보이시죠?

때깔 좋구요~ㅋㅋ





입구에 들어가시면

열심히 고기 작업 중인

사장님 뵐수 있어요~


자 그럼 내부를 볼까요??





안쪽에 8개 정도 테이블이 있어요~



천막으로 막아 놓은 곳은

총 4개 테이블이 있네요~


저희는 5팀 안에 못 들어서

육회 서비스는......ㅠㅠ




메뉴판은 따로 없습니다


주방쪽에 보시면

메뉴 간단하죠?ㅋㅋ


딱 소 파는 곳이다~~~


특수모듬과 한우모듬

어떤걸 시키리오?ㅋㅋ


처음 온 곳은 다 맛 보리요~

2인분, 2인분 ㄱㄱㄱ


최초는 3인분부터 주문가능해요~




세팅~!!

밑반찬들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특히 미역국에는

한우가~ㅋㅋㅋ



숯 들어오십니다~


소고기는 숯에 따라서

맛이 좌지우지 되죠?ㅋㅋㅋ


여긴 화력도 좋고~

숯이 상!타!치!!!!!



올려놨더니 후덥해집니다~


자, 주인공 납셔~ㅋㅋㅋ


한우 들어왔어요~ㅋㅋㅋ

용이가 언양에 오래있어서

한우를 많이 접해봐서

기대치가 아주 높아요 ㅋㅋ




특수 모듬이에요~

눈꽃살과 안창살~ㅋㅋ



한우 모듬이에요~

갈비살이 대부분이네요~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



캬 육즙 좋죠?ㅋㅋㅋ



한우는 역시 간단하게

소금에 먹는게 최고죠~





와사비도 올려서

맛을 느껴봅니다~



같이 나오는 양송이 버섯도

불판에 올려주시고~


고추를 살짝 잘라서

같이 익히시면 맛 죽여요~ㅋㅋ



물도 어느 정도 찼네요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육즙 최강이네요 ㅋㅋㅋㅋ



한우 된장 ㅋㅋㅋ

이거 맛 죽여요~ㅋㅋㅋ


인스타 올리시면 그냥 주신답니다~



밥과 함께 말아서 ㅋㅋㅋ




캬~~~~ 죽여요 ㅋㅋㅋ

간이 딱!!!ㅋㅋㅋ


시내에 있는 소고기 가게라

큰 기대는 안했지만~


횡성이나 언양 한우와

비교해서는 당연히...

부족하지만 ㅋㅋㅋ


시내에서 느낄 수 있는

소고기로는 최고인거 같아요~


숙성을 잘 시켜서

육즙도 죽이고~

부드러워서 살살

녹았어요~


앞으로 자주 갈 듯?ㅋㅋㅋ


벌써 인스타를 본 지인들의

반응이 상당하네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