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광안리, 해운대2017. 2. 27. 01:39

해운대맛집 / 신세계맛집 / 센텀맛집 / DEVIL's DOOR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수제맥주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신세계몰 맛집!!

데블스도어를 다녀왔어요~


해운대 센텀시티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7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양한 수제 맥주가 있고

내부 분위기가 좋아서

낮술 하기에 좋아요 ㅋㅋㅋㅋㅋ


낮에 피맥 생각나시면

추천드려요~ㅋㅋㅋ



7층으로 가시면

입구가 딱!!!

깔끔하죠?ㅋㅋㅋ



요런 것들을 파는 곳이랍니다~

피자, 리조또, 파스타, 버거 등등


자 그럼 실내로 들어가보실까요~



들어가시면 카운터가 나와요~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내부가 깔끔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여러장 찍어봤어요~ㅋㅋㅋ


넓고 쾌적하고 딱 좋아요~

인테리어 너무 잘 해뒀네요 ㅋㅋ




 


주방도 오픈되어 있어요~

음식이 나오는걸 바로 바로 보실수 있죠~









자~ 메뉴판 보시죠~!!


저희는 피맥을 위해 왔으니

피자와 맥주를 주문하려고 해요!!


여긴 수제맥주가 유명하니

수제 맥주 꼭 드셔요!!


스파이시 미트볼 피자와

트러플 프라이즈~

IPA와 pale beer를 주문했어요~



패일 맥주에요~

달달하면서 기분 좋은 향이

쫙 퍼져서~

마시기 즐거운 맥주였어요~



다음은 IPA에요

IPA는 알콜향이 강해요~

알싸한 향이 쫙~


 


두 가지 맥주가 서로의

맛이 확실하네요~

취향에 따라 주문하시면 되요~

용은 IPA

쏠은 pale로~





스파이시 미트볼 피자에요~

미트볼이 올려져 있고

리코타 치즈까지 더해지면서

약간 매콤한 맛의 피자~


하지만 매콤하단 느낌보단

느끼함을 잡아준 느낌?ㅋㅋㅋ

맛있었어요 ㅋㅋ




감자튀김이 맛있었어요 ㅋㅋㅋ

송로버섯향이 가득한

감자튀김~

입안 가득 버섯향이 퍼진답니다~

맥주 안주로 딱이죠!!ㅋㅋ


감튀치곤 가격이 좀 비싸지만....

버섯향 때문이겠죠?ㅋㅋㅋ






케첩과 소스는 셀프에요~

셀프로 담아오셔서

맛있게 드시면 된답니다~



맛있겠죠?ㅋㅋㅋㅋ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깔끔했던~

부족함 하나 없었던

데블스도어였어요~



부산 센텀시티 7층에 있으니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