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2017. 2. 26. 16:02

남포동맛집 / 자갈치맛집 / 남포동먹거리 / 자갈치횟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싱싱한 회가 생각나는 날이면

언제나 찾는 곳이 있어요~


남포동 자갈치시장 골목에

있는 자갈치 횟집이에요~


자갈치 시장쪽으로 내려가시면

신동아시장 건물을 볼 수 있어요

건물이 커서 쉽게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ㅋㅋㅋ


안쪽으로 더 들어가시면

동아시장 건물도 있어요~


2개가 모두 회센터라 헷갈리실껀데

뒤쪽에 있는건 초장집 개념으로

아래층에서 회를 선택하고

위층으로 가셔서 초장 비용을 내고

회를 즐기시는 곳이에요


저희가 이번에 갈 신동아시장은

회를 고른뒤 그 자리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매운탕을 맛 보시려면

동아시장으로 가셔야해요~


대신 분위기나 가격적으론

신동아센터가 낫죠~


자 그럼 신동아회센터로 가볼까요!!!



신동아시장 외관이에요~

엄청 크죠?ㅋㅋㅋ

주차장도 구비되어있어요~



내부로 들어가시면 여러 가게들이

몰려 있답니다~

주말이라 사람들도 많네요~




돌아다니시다가

맘에 드시는 곳으로 가셔서

자리 잡으시면 됩니다~




저희는 항상 가는 곳인

합천 상회로~

안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나온답니다~


오늘은 뭘로 먹어볼까요~ㅋㅋ




오늘은 도다리로 결정했어요!!

봄도다리!!!!ㅋㅋㅋㅋ

제일 맛있을 시기죠~ㅋㅋ


회는 제철회가 최고라 생각하기에 ㅋㅋ

도다리 세꼬시로~ㅋㅋ



기본상이에요~

깔끔하죠?ㅋㅋㅋ



옥수수 너무 맛있었어요~



요 장이 맛있어요~

땡초와 다대기 달라고하셔서

함께 섞어서~ 드시면 ㅋㅋㅋ



백김치도 회와 함께

싸드시면 맛있어요~


잠시 기다리시면

서비스를 주십니다~





캬~~~

해삼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멍게도 안비리고 담백해요 ㅋㅋ


그렇게 회가 나오기 전에

소주 한병이 비워지고 ㅋㅋㅋㅋ


봄철 최강 물고기!!!

봄도다리 납셨습니다~ㅋㅋㅋ




도다리는 역시 세꼬시죠!!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ㅋㅋㅋㅋ

맛을 아시는 분이라면

이맘때 생각나는 도다리!!ㅋㅋ




분위기 좋죠?ㅋㅋㅋ

저희는 이런 분위기

너무나 좋아해요~


포장마차 분위기 ㅋㅋㅋ

캬~ㅋㅋ

술이 술술~ㅋㅋ




회 맛을 느끼시려면

와사비장에 살짝 찍으세요~

백김치와 함께 드셔도 맛있어요~


그렇게 드시다보면 항상 주시는

김말이가~~~~ㅋㅋ



용도가 무엇일까요?ㅋㅋ

초밥입니다 ㅋㅋㅋ

여기에 회를 올려서

드시면 ㅋㅋㅋ

꿀맛이에요~



요래요래 드시면 되요~ㅋㅋ




가자미 조림과 미역국 ㅋㅋ

미역국은 그냥 미역국이 아니에요~

생선을 넣어서 만들어서

담백하고 국물이 훨씬

시원하답니다~ㅋㅋ


가자미 조림도 너무 맛있어요~

다먹어 버렸답니다 ㅋㅋ


그렇게 술을 술술 먹다가 ㅋㅋ

안주가 떨어져서 추가했어요 ㅋㅋ




짠~ㅋㅋ

바로 산낙지!!!ㅋㅋㅋ

싱싱한 산낙지 한번 보실까요~ㅋㅋ



싱싱하죠?ㅋㅋㅋㅋ

캬~~~

참기름 장에 찍어서

드시면 ㅋㅋㅋㅋ


신나게 술을 먹었답니다 ㅋㅋㅋ

가격은 도다리 4만원

산낙지 한마리만 1만원

소주는 3천원이에요~


참고하세요~



초겨울에 와서 먹었던 방어 사진이에요

겨울엔 역시 방어죠?ㅋㅋ


평소 보시던 방어랑 조금 다르시죠?ㅋㅋ

대방어 특수부위들입니다~

아래의 배꼽살이 일품이죠 ㅋㅋㅋ


주인 아저씨께서 대방어 잡는 곳에

가셔서 저 부위만 가지고 오셨다는 ㅋㅋ


그때의 맛도 잊을 수가 없어요 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