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그외 부산2017. 2. 19. 16:43

부산진구맛집 / 가야맛집 / 가야먹거리 / 가야술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요즘 점점 많아지는

곱창 체인점인 곱창고에

다녀왔어요~


부산진구 가야에

위치한 곱창고에요~


가야 1치안 센터 정류장

앞에 위치해 있어요



깔끔한 외관이에요~






내부도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죠?

테이블은 10개 정도가 있어요~



메뉴는 벽에 붙어있어요!


곱창모듬구이와

특양모듬구이가 제일

대표메뉴에요~


저희는 곱창모듬구이를

주문했어요~



기본 셋팅이에요~



부추는 나중에 곱창 옆에

구워주신답니다~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계속해서 찾게 되요 ㅋㅋㅋ




요고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얼큰하고~

담백하면서 ㅋㅋㅋ

술 안주로도 최고!!




순두부와 함께 드시면~

최고에요 ㅋㅋㅋ



기본 양념장이에요~

같이 드시면 깔끔하고 좋아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판을 아에 가지고 오셔서

올려주신답니다~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곱창이 구워지기 전 비쥬얼은

부담스럽죠ㅋㅋㅋㅋㅋ


비쥬얼 때문에 안드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ㅋㅋㅋ





어느 정도 익었네요~ㅋㅋㅋ

염통 부위는 조금 익었으면

바로 드시면되요~


하지만 다른 부위는 좀 더

익혀야합니다~


부추까지 옆에 두고 구우시면~





맛있겠죠?ㅋㅋㅋ

요렇게 드시면 괜찮아요 ㅋㅋ


개인적으로 곱창고는

기름기가 많고

일반적인 곱창집보단

인위적인 맛이 강해요~


곱창 마니아라면

좀 싫어할 수도 있는 맛?


하지만 곱창을 도전하시는

분들에겐 시작으로 괜찮을 맛

ㅋㅋㅋㅋㅋ



마무리로 창고밥을 시켰어요~

창고밥은 드시지마세요 ㅋㅋㅋㅋ


니맛도 내맛도 아닌.....ㅋㅋㅋ


쏠용이 둘다 한입 먹고 서로 얼굴보고

웃었답니다 ㅋㅋㅋㅋ


그대로 두고 나왔어요 ㅋㅋㅋ



곱창고는 한 번씩 고소하고

기름기 많은 인위적인 맛이

생각날 때 갈거 같네요~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