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2. 12. 20:20

서면맛집 / 서면밥집 / 서면먹거리 / 서면핫플 / 서면멕시칸요리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은 서면에 유명한 핫플!!

기다려야 갈 수 있는 곳!!

부산진구맛집!!

서면에서 가장 뜨거운 곳이에요ㅋㅋ

눈과 입이 즐거운

이억남의 그릴이에요~


여기 가려고 그동안

벼르고 또 벼르고~


월요일이 되자 마자 찾았어요!!

그. 러. 나......



월요일은 휴....무.....ㅠㅠ


결국 다른 날 다시

찾았어요~



위치는 길곱창, 등짝 가게가

있는 골목을 찾으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골목을 들어서면

바로 보인답니다~



언제나 기다려야하기에~

웨이팅 장소까지

마련해두셨네요~


저희는 기다리기 싫어서

4시 반에 도착을 했어요~


기다리는 분들이 없길래

너무 빨리 온건가 싶었는데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놀랬네요~

딱 한 테이블만 남아있을 뿐

기다릴뻔 했어요 ㅋㅋㅋ






내부 인테리어 괜찮죠?ㅋㅋ

분위기 좋고

음식과 어울리는

인테리어였어요~


2층에 가고 싶었지만

1층 문 앞에 자리 하나만 남아서...ㅠㅠ


기다리다 결국 2층으로

자리를 옮겼어요 ㅋㅋ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요렇게 꾸며져있답니다 ㅋㅋ

다들 맛있게 먹고 있었어요 ㅋㅋ







메뉴판이에요~

여긴 파히타 먹어야죠!!!ㅋㅋ


이억남 그릴드 파히타

호가든 로제 생맥주

오비 생맥주

주문 완료~ㅋㅋ



기본 과자에요~

밀가루를 튀긴건데

나초와 섞여있네요 ㅋㅋ


은근 맛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2번이나 더 먹었어요 ㅋㅋ



두꺼운건 밀가루~

얇은건 나쵸~

둘 다 맛있어요 ㅋㅋㅋ



맥주를 먼저 달라고 했어요~

왜냐?ㅋㅋㅋ

과자가 맛있어서

과자와 먹으려고 ㅋㅋㅋ


호가든 로제 생맥주도

달달하이 맛 좋았어요 ㅋㅋㅋ

만족!!!


 

 

 


드디어 나왔네요~

한 40분 정도?

기다렸어요 ㅋㅋㅋ

기다리는 시간이 괴로웠어요 ㅋㅋ




비쥬얼 좋죠?ㅋㅋㅋ

그릴드 파히타는 소고기, 돼지고기,

새우, 닭고기로 구성되어있어요~

모든 파히타는 또띠아도 함께 나와요~


또띠아나 저 소스들은

무한리필 가능하다니까

팍팍 드세요 ㅋㅋㅋ



기본 양념에 소고기도

찍어 먹어 보고~


돼지고기도 ㅋㅋㅋㅋ


요건 닭고기에요~



안에 있는 양파와 피망도

함께 곁들여 드시면~

완전 맛있겠죠?ㅋㅋ




요렇게 또띠아에 싸서도

한 입~!!!



쏠도 맛있게 쌌네요 ㅋㅋㅋ



말고 보니 그럴듯하죠?ㅋㅋㅋ

결국 또띠아도 더 달라고했어요 ㅋㅋ


소스넣어서 만들어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ㅋㅋ



결국은 깔끔하게 다 비웠죠?ㅋㅋㅋ

클리어~~~~



밖으로 나오니 웨이팅하시는 분들이 ㄷㄷㄷ

역시 이름난 맛집 답네요 ㅋㅋ


서면 멕시칸요리인

그릴드 파히타

여러가지 종류의 고기와

새우를 함께 먹을 수 있어

좋았고~


또띠아와 함께 어우러지는 맛

또한 맛있었어요~


앞으로 종종 생각날 때마다

가야겠어요 ㅋㅋ



여긴 강추에요 강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