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대만2017. 2. 5. 00:31

 대만맛집 / 대만여행 / 대만먹거리

 

안녕하세요~쏠용이에요~!

 

 

벌써 대만 갔다 온지가 한달이 넘었네요~ㅋㅋ

대만 하면 워낙 맛있는 음식이 많은 곳으로 유명해

기대를 엄청 하고 갔는데..

 뭘 먹어도 큰 감흥을 못받던 그때!

ㅋㅋㅋ감탄하면서 맛있게 먹은 ..

제가 주관적으로 선정한 대만 최고의 맛집

키키레스토랑을 소개하겠습니다!

 

키키레스토랑의 일명 파볶음은

한국사람들이 대만 여행가서 누구나 한번쯤은

먹어봤을만큼 맛집으로 통하는데요~

 

대만의 여러 곳에 체인점이 있는데 저희는

동취쪽에 있는 키키레스토랑을 갔어요~

(분위기가 다른지점보다 한적하고

나무도 많아서 느낌이 좋은 곳이에요~)

반난선 궈푸지녠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갈색 간판에 하얀색 글씨로 쓰여있는 곳이에요~

지금 보이는 저 여자가 대만의 유명한 배우라는데

이 여자가 키키레스토랑을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내부 모습입니다~

들어가니 사람들이 다 차 있더라구요~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었고 ..

저희 먹고 있을때 계속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키키레스토랑은 요즘 인기가 많아서

미리 키키레스토랑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예약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렇게 한국어로 된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요~ㅋ

키키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한국 사람들이 파볶음이라고 부르는

정확한 메뉴이름은 '부추꽃볶음' 입니다~

그리고 유명한 메뉴가 '계란 두부 튀김'이죠~!ㅋㅋ

저희는 그거 2개에

부추꽃볶음과 함께 먹을

'새우계란 볶음밥'과 생선이 먹고 싶어

'매운도미찜'을 주문했어요~!ㅋㅋㅋ

 

 

 

제일 먼저 나온 부추 꽃볶음 이에요~

이게이게 진짜 한번 먹으면

그 짭쪼롬하고 매콤한 맛을 잊을 수 없다는

그 메뉴입니당

넘나 맛있었어요~

맨밥이나 볶음밥과 함께 비벼먹으면

짱맛! 핵맛!이에요 ㅋㅋㅋㅋ

 

 

 

다음은 한국와서 가장 생각나는 메뉴

계란 두부 튀김이에요~

보들보들 연두부 같은데

연두부를 튀겨서 특제소스깔고 같이 먹는거에요~

이건 백번 강추합니다!!!

진짜진짜 맛이 있어요~최고!

 

 

 

무난한 계란 볶음밥과 부추꽃볶음을

같이 샤샤샥 비벼서 먹어주면 꿀맛!

아 간은 모두 한국보다는 쪼끔 쎄요!ㅋ

짜다고 느끼실수도 있지만~맛있어요 크크

다음은 생선 먹고 싶어서 그냥 시켰는데

완전 취향 저격한 매운 도미찜!

 

 

 

 

한국에서 그 비싼 돔을

2만원 정도의 돈으로 이렇게 큰 돔요리를

먹을 수 있어요~

보들보들 부드러운 도미의 살과

매콤하고 짭짤한 간장소스의 조화가

매우 좋아요! ㅋㅋㅋㅋ

진짜 시킨 메뉴 모두 성공이었어요!

다 맛있다는~ㅋㅋㅋ

 

 

 

대만 여행 가시는 분들

키키레스토랑은 무조건 강추입니다!!

10명중에 10명모두 다 맛있어 할 맛이에요!ㅋㅋㅋ

꼭 가보세용!

양이 많았는데요 여자 세명이서 싹 다 비우고

왔어요~ㅋㅋㅋ

배가 너무 불러도 넘나 맛있어서

계속 먹었다는 ㅋㅋㅋ

저기다가..흰쌀밥 추가해서

먹은건...비..밀ㅠ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지도 정보에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