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2. 4. 23:10

서면맛집 / 서면샐러드 / 서면밥집 / 서면샌드위치 / 서면먹거리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배가 고프지 않지만 저녁 시간....

가벼운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

몸이 건강해지고 싶은 분들....

위한 샐러드와 샌드위치가 있는

서면 전포 카페 거리에 위치한

부산진구맛집

풀풀 이에요~


전포 카페 거리에 있어서

찾아가기 쉬울거에요~ 




외관입니다

샐러드를 파는 곳이니

이름부터가 풀풀 ㅋㅋㅋㅋㅋ

입구에 풀까지 뒀네요 ㅋㅋㅋ




오픈 시간은 11시 30분이에요

마감 시간은 밤 10시!!

하지만 마지막 주문은 9시까지!!

시간 참고 하세요~





내부 모습이에요~

심플하면서도 깔끔해서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주방에서는 열심히 만들고 계시네요~






메뉴판이에요

샐러드 6 종류

샌드위치 5 종류

쥬스 5 종류


그림으로 잘 나타나 있어서

고르기 편했어요~


샐러드는 쉬림프, 연어카도,

풀풀 고민 끝에


저희는 풀풀 샐러드와

블루베리 샌드위치로!!



쥬스는 금방 동난답니다ㅠㅠ

직원분 말로는 오후 2시 정도면

솔드아웃.........ㄷㄷㄷ


다음엔 쥬스 노려보겠어요!!


주문을 마치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짜잔~










정말 이쁘죠?ㅋㅋ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정리도 잘 되어있고~

너무 깨끗했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자리 잡고

있으면 음식을 가져다 주신답니다




잠시 뒤에 나온 풀풀 샐러드에요~!!

깔끔하게 잘 차려 졌죠?ㅋㅋ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얼른 먹어볼까요~!!ㅋㅋ





캬 비쥬얼이!!!ㅋㅋㅋ

소스는 칠리살사

소스도 무한리필 가능하답니다


너무 맛있겠죠?ㅋㅋㅋㅋㅋ

저 콘스프도 넘나 맛난 것 ㅋㅋ





블루베리 샌드위치도 맛있어 보이죠?

크린베리 치즈에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살살 녹았어요ㅠㅠㅋㅋㅋ





무겁지도 않고

건강식으로 먹을 수 있는

샐러드와 샌드위치~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여기 완전 강추합니다~


종종 가게 될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