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그외 부산2017. 1. 7. 16:49

 하단술집 / 하단맥주 / 춘자비어 길자쌀롱

 

안녕하세요~쏠용이에요^^

 

배부르게 저녁먹고 간단하게

한 잔 하고 싶을 때,

너무 넓고 오픈된 맥주집은 싫고

아담한 공간에서

조용하게 한 잔 먹고 싶을 때,

찾으면 좋은 맥주집 한 군데 소개하겠습니당~

 

 

하단 스몰비어인 춘자비어 Pizza & Beer

위치는 하단 동아대쪽 말고 건너편 롯데리아 쪽

밑에 골목으로 음식점 많을 골목에 있어요~

닭도리탕으로 유명한 하단 닭도리탕 바로

옆에 있습니다ㅋㅋ

 

 

입구입니다~ㅋㅋ

 

 

 

지하에 있어서 내려가셔야 해요~

지하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여기 춘자비어는 들어가면 전혀~!

지하 느낌이 안나요~ㅋㅋ

곰팡이 냄새도 전혀 안나네요 크크크

이렇게 딱 들어가면~

 

 

 

 

 

이렇게 아담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ㅋㅋㅋㅋ

왠지 우리만 아는 아지트 같은 느낌?ㅋㅋ

이런 분위기 여자들이 진짜 좋아하자나요~ㅋㅋ

이른 시간에 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우리가 나올 때는 가득 다 차더라구요~ㅋㅋ

테이블은 4개 정도가 있어서 사람 많을 땐

그냥 튕긴 적도 몇 번 있었어요~ㅋㅋ

 

 

 

주인이 작은 공간까지도 인테리어에

신경 쓴 것을 느낄 수 있어요~ㅋㅋ

 

주방쪽 입니다~ㅋㅋ

다양한 칵테일, 맥주, 위스키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아기자기 정말 빼곡하게 술들이 있어요~ㅋㅋㅋ

왠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죠?ㅋㅋ

비밀얘기가 술술~나온다는 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ㅋㅋ

안주와 주류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요~ㅋㅋㅋ

취향따라 골라 드실 수 있는 점이

춘자 비어의 가장 좋은 점 같아요~ㅋㅋㅋ

 

 

다양한 칵테일 종류들~

 

 

생맥, 병맥도 다양하게 취급합니다~ㅋㅋ

 

 

안주도 다양하게 있어요~ㅋㅋ

비교적 간단한 안주들입니다~ㅋㅋ

겨울엔 ㅋㅋ거의 딸기 생크림이 베스트인거 같아요~ㅋㅋ

맥주, 칵테일 이외에도

보드카 종류나 데낄라, 와인도 있네요!!

 

종류가 진짜 진짜 다양하죠?ㅋㅋ

저는 여성분들 한테 가장 많이 팔린다는

카시스 오렌지라는 칵테일과

기네스 병맥, 블랙러시안, 길자쌀롱 맥주를 시켰어요~

길자쌀롱 왔으니

길자쌀롱 맥주 한잔 무 줘야져~ㅋㅋㅋ

 

 

 

 

기본 안주와 술 나왔어요~ㅋㅋ

기본 안주는 치즈볼과 브이콘을 줘요~ㅋㅋ

다 먹으면 알아서 계속 리필 해 주시더라구요~ㅋ

완전 친절 하세요~!!ㅋㅋㅋ

길자쌀롱 맥주는 과일을 섞은 듯한

달달한 맥주 여서 남성분들 보다는

여자들이 좋아할 거 같아요~ㅋㅋ

안주는 배가 불러서 딸기랑 나쵸를 시켰어요~ㅋㅋ

 

쵸는 별 맛이 없었는데

저 옆에 토마토 칠리 소스가 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나쵸가 ..바쁘셨는지 쪼~~~끔 탔는데

칠리소스 얹어 먹으니 ㅋㅋㅋ그냥 맛있더라구요~ㅋ

 

 

갈 때마다 늘 시키는 딸기생크림 ㅋㅋ

딸기와 생크림은

사랑이죠!!

 

저번에 갔을 때도

다양한 제조 맥주에 도전했는데

맛이 다 괜찮았어요~ㅋㅋㅋ

 

 

 

 

아담하고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라서

편하게 수다 맘껏 떨 수 있어요 ㅋㅋㅋㅋ

크크크

실컷 떠들다가 집에 옵니다~

 

가볍게 술 한잔 즐기시고 싶을 때~!

다양한 주류를 접하고 싶을 때~!

조용한 아지트 같은 공간에서 얘기하고 싶을 때~!

 

하단 춘자비어 추천 합니다~!!

 

 

운영시간 PM7:00~AM12:30

☎ 051-908-6070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