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1. 6. 23:18

부산맛집 / 서면맛집 / 서면먹거리 / 부산진구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요즘 날씨가 참 춥네요...ㄷㄷㄷ

부산이라 덜 추운건가...?ㅋㅋㅋ


추워서 죽어가던 입맛도 살려주는

서면 등짝에 다녀왔어요~


부산 분들이면 대부분 다 아시죠?

쪽갈비로 아주아주 유명한 곳!!!

제가 어릴때부터 장사하던 곳!!

부산진구맛집 서면맛집!!!



위치는 옛날 배대포 골목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골목으로 들어오시다보면

홍콩나이트 옆, 길곱창 건너편에

딱 보이실겁니다~



이 곳은 언제나 웨이팅이에요~

대기 할 수 있는 의자도 있어요~

1층 보시면 사람들 보이시죠?


그리하여 기다리다 2층으로 갔어요



옹기종기 모여있는 분위기 좋죠?ㅋㅋㅋ

7개 정도 테이블이 붙어있어요

저흰 입구 쪽에 앉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초기에는 양념이 없고,

소금구이만 있었어요~

개인적으로도 소금구이 빠에요 ㅋㅋㅋ

저희는 세트로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이에요~

이 집이 유명한 이유가 기본 상이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오늘은... 전이 좀 부실하네요 ㅋㅋㅋ

콘치즈도 영...........ㅋㅋ




조금만 기다리다 보면

소금구이가 먼저 나와요~




맛있어 보이죠?ㅋㅋㅋ

옆에 마늘 살살 올려주고~

캬~~~~~~~ㅋㅋㅋ





쏠이 준비를 단단히 했네요 ㅋㅋㅋ


장갑은 이렇게 껴야되요!!

비닐부터 끼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오!ㅋㅋ



하나 딱 잡으시고~

뜯으세요!!!!!!ㅋㅋㅋㅋ


짭짤한 맛을 즐기시다가

다른 맛을 원하시면~




준비된 특제 소스에 똬!!ㅋㅋ

맛있어요 맛있어 ㅋㅋㅋ 역시나 ㅋㅋㅋ


맛있게 먹다 보면 잊고 있었던

양념이 눈 앞에 딱!!





양념은 불판에 올리시면 안되요~

이모한테 혼나요ㅋㅋㅋㅋ

함께 나온 치즈는 올려서



쭉~~~~~~~~~~~~






요렇게 드시면 캬~ 녹아요 ㅋㅋㅋ


신나게 먹다보면 싹~다 비우네요~ㅠㅠ



아이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은 술을 자제하기로 하여

맥주만 간단히 했는데

평소엔 여기만 오면 달립니다 ㅋㅋㅋㅋㅋ

하지만 요즘은 조금 옛날보단 변질되어서

아쉽긴해요...양도 더 적어지고, 맛도 조금덜해졌어요~

어떤 친구들은 가성비 별로라고 안간다구 하더라구요~

그래도 한번쯤은 가볼 만 해요~!ㅋㅋ

등갈비 드시고 싶을 때

서면 등짝 가보셔요~!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