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2016. 12. 30. 22:45

부산맛집 / 남포동맛집 / 부평시장맛집 / 남포동먹거리

 

안녕하세요~쏠용이에요^^

 

부산은 진짜 맛집이 많은 거 같아요~

볼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고~!ㅋㅋ

그래서 한 번 부산에 오신 분들은 다들

또 오고 싶어 하세요~ㅋㅋㅋ

 

특히 남포동은 먹거리가 많기로

유명한데 타지에서 오면 부산족발의 냉채족발,

김해식당의 아구수육, 바다집의 수중전골,

자갈치 회센터, 백화양곱창,

부평시장의 이가네 떡볶이, 거인통닭..등등

 

 

굉장히 가 볼 곳이 많을거에요~ㅋㅋㅋ

오늘 제가 간 대정양곱창은 부산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

소금구이, 양념구이, 전골까지 다 맛있어서

맛집으로 이미 소문난 곳입니당!

백화양곱창과는 스탈이 달라서

그날 땡기는 쪽으로 가면 될 것 같아요~ㅋㅋ

 

대정양곱창은 부평깡통시장 입구쪽에 있어요~

(전 별관 갔어요~ㅋㅋ 본관이랑 맛은 똑같고 나눠서 운영)

금요일이라서 사람이 겁나게 많더라구요ㅠㅠ

 

 

 

 

 

이리 봐도 많고~

저리 봐도 사람이 많네요~~ㅋㅋ

불금이라서 다들

양곱창에 쐬주 한잔 캬~ 하시나봐요ㅋㅋ

여튼 사람이 많아서 줄서서 기다려야 합니당ㅠㅠ

 

대정양곱창은 실내에서 먹을수도 있고

남포동 분위기를 즐기며 바깥에 앉아서

먹을수도 있어요~

 

저는 바깥에 자리를 잡았습니다~ㅋㅋ

겨울에는 추울까봐 담요도 주시고

발쪽에 불도 넣어주세요~ㅋㅋ

이모님이 매우 친절하세요~재밌으시고!ㅋ

 

 

 

메뉴보시면, 소금구이, 양념구이, 전골이 있어요~

다 맛있어서 골고루 주문들 하셔요~ ㅋㅋ

저는 오늘 추워서~전골을 시켰어요~ㅋㅋ

(어제도 전골문는데~~)

 

 

기본 상차림~

 

 

 

양곱창님의 자태가~~훌륭하십니다~

갈수록 더 훌륭해 지시겠쬬?ㅋㅋ헿헿

계속~끓여주면~

늘러 붙지 않도록 밑에 저어주셔야 해용~!

 

 

이제 먹을 때가 됐네요~

소짜린데도 양이 굉장히 많아요~

양, 대창, 염통 풍족하게 넣어주셨네요~ㅋㅋ


 

당면불기 전에 후루룩 먹어줍니다~ㅋㅋ

기본으로 들어있는데~

우동사리 추가하셔서 드실 수 있어요~ㅋㅋ

 

 

먼저, 양으로 시작할께요 ㅋㅋ

담백하이 쫄깃쫄깃한게 맛이 좋죠~ㅋㅋ

담백해서 많이 먹어도 안 질리는 맛이에요~

 

 

염통도 먹어줍니다~ㅋㅋ

개인적으로는 염통이 젤 맛 없다는 ㅋㅋ

 

 

 

 

양곱창의 화룡점정 대창이죠~ㅋㅋ

쫄깃쫄깃 입안가득 고소한 기름끼가 퍼집니다~ㅋㅋ

캬! 그렇게 찔기지 않고 맛있어요~ㅋㅋ

국물도 간이 딱 맞고 매콤한게 술안주로 제격입니다!!

맛있어요!!ㅠㅠ

 

 

 

시간이 지나서 쫄면 쫄수록 진국에 되어서

더더더 맛이 깊어져요~

감자도 포슬포슬 국물과 함께 먹으면 GOOD!

 

 

잘 먹었습니다!!

추운겨울에 전골 정말 맛있네요~

볶음밥도 먹을 수 있는데 배불러서 생략했어요~ㅋㅋ

 

저번에 갔을 땐 구이 먹었는데

구이도 맛있어요~

소금구이에 밑간이 되어 나오는데

마늘이 많이 배여있어 구우면

마늘의 향과 곱창이

환상의 궁합을 자랑합니다~ㅋㅋ

 

 

 

 

겉은 바삭바삭

속은 쫄깃쫄깃~

짭짤한 간이 되어 있어

정말 맛있어요~ㅋㅋㅋ

 

백화양곱창이랑 가장 큰 차이는

백화양곱창은 연탄불에 석쇠로 구워 먹고

대정양곱창은 불판에 구워 먹는 차이에요~

 

< 백화 양곱창 >

 

두 군데 다 맛있으니~

그 날 기분따라, 먹고 싶은 느낌 따라~가면 될 것 같아요~!!

 

이번주 주말은 고소~~한 양곱창과

소주 한잔 어떠신가요? 크크크

 

 

 

영업시간 PM2:30~AM2:00

☎ 051-255-3361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