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 외2018. 7. 16. 20:51

대구카페 / 삼덕동카페 / 삼덕동핫플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핫한 카페들이 많은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코그커피 입니다~


대구 삼덕동은 1년 만에

다시 방문했는데

1년 전보다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이 생겼네요~


이틀 동안 삼덕동 카페

3곳이나 방문했습니다 ㅋㅋ




코그 커피는 김광석거리

건너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고~

주택가에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코그 커피 주차는 지원되지 않고

바로 옆에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코그커피 외관을 보면

삼덕동 특징을 알 수 있는데

대부분이 한 건물에 1층에

이렇게 카페를 둔답니다



내부는 조그만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항상 만석입니다~


조그만 테이블들 중에서도

단연 최고의 자리는



안쪽에 있는 자리에요~ㅋㅋ

가장 넓고 분위기가 좋고

편히 쉴수 있는 자리죠 ㅋㅋ


하지만 그만큼 자리 차지하기는

어렵겠죠?ㅋㅋㅋ

저도 자리가 없어서

일단 주문부터 ㅋㅋㅋ



주문은 문 입구에서

하시면 된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물랑루즈 밀크티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합니다~






코그커피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감성 넘치게

꾸며놓았답니다~


직접 음료를 제조하는

모습도 바로 볼 수 있답니다 ㅋㅋ


주문하는 사이에 자리가 비어서

황금 자리를 얼른 겟!!



감성 오지죠?ㅋㅋㅋ

깔끔하면서 내 집 같았다는 ㅋㅋ




저희 음료도 드디어 나왔습니다!

왼쪽이 밀크티인 물랑루즈입니다~


비쥬얼이 엄청났어요 ㅋㅋ

먹기 좀 아깝다는?ㅋㅋㅋ

홍차 향이 뛰어나고

달달한 맛으로

처음에는 새로운 맛이라

이게 머지? 생각하다가

계속해서 입이 가는 ㅋㅋㅋ


오른쪽은 아메리카노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산도가 좀 있어

신맛이 좀 난답니다~

신맛 좋아하는 분이라면

입에 맞을 거에요 ㅋㅋㅋ



우리 자리에서 한컷 ㅋㅋ

물랑루즈 벌써 다 먹어가는거

보이시나요?ㅋㅋㅋㅋ





처음에 너무 비쥬얼이 이뻐서

한참을 사진 찍었네요 ㅋㅋㅋ



편안한 자리에 앉아서

느긋하게 즐기다가

다음 분에게 자리를 양보 ㅋㅋㅋ


삼덕동 카페 코그커피는

아기자기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요~


편안하게 힐링하실 분은

들르셔서 커피 한잔 하세요~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9시라고 하니 참고 하세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