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경성대,대연동2018. 7. 14. 16:22

용호동맛집 / 팥빙수맛집 / 이기대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장마가 끝나고 요즘

너무 더우시죠?

본격적인 무더위로

한여름임을 제대로 실감하고

있는 요즘이네요.....


이런 무더위에 가장 생각

나는 음식이 멀까요?ㅋㅋㅋㅋ


역시 더위에는 얼음으로 무장한

팥빙수 한 그릇이 최고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요미식회에서 문 닫기 전에

가봐야할 팥빙수 가게로 꼽은

전국 최고의 팥빙수를 자랑하는

할매 팥빙수 입니다!!!!


할매빙수라고도 하고~

할매 단팥죽이라고도 한답니다~


그럼 한번 시원한 곳으로

가보시죠!!!



할매빙수는 용호동 이기대 건너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이기대 올라가는 입구에 있었는데

반대편으로 이사왔답니다~~


그때도 가게가 넓었는데 왜 간지는

모르겠네요 ㅋㅋㅋ



영업시간은 아침 9시부터 11시

팥빙수 가게이지만

영업시간이 꽤나 길죠?ㅋㅋㅋ




내부는 테이블이 많지만

여름철은 항상 꽉

차있다고 보시면 되요~


입소문 듣고 사람들이

팥을 맛보기 위하여

찾아온답니다 ㅋㅋㅋ


하지만 팥빙수 특성상

회전율이 빠르기 때문에

기다리셔도 금방 나온답니다~




메뉴판입니다~

사실 이 집은 팥 전문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직접 팥을 만들기 때문에

단팥죽, 팥빙수, 팥붕어빵을 파는데

붕어빵은 겨울철에만

드실 수 있습니다~!!


단팥죽을 먹는 손님들도

꽤나 많습니다~


저희는 팥빙수로 주문!!!!

할매 팥빙수 가격은 단돈 2,500원!!

와~~~~~ 저렴하다....ㄷㄷㄷ



주문은 입구쪽에서

직접 하시면 됩니다~



옆에서는 열심히 제조하고 있습니다~

열정 가득한 할매!!!




잠시 후 나온 팥빙수!!!

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얼음과

달콤한 팥, 사과잼의 조화가

멋지네요~




주황색이 사과잼입니다~

밀양의 얼음골 사과를 직접 공수해서

사과잼을 만들어서 넣는다고 하네요



먹음직스럽죠?ㅋㅋㅋ

그럼 얼른 먹어보까요 ㅋㅋ






조금씩 섞어서 한 숱가락~~~

시원해 보이죠?ㅋㅋㅋ

캬~~~~~


입안에 들어가면

달달한 팥과 얼음의 조화가~~굿!!

사과잼은 복숭아인줄 착각할 정도로

달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옛날식 방식으로 유지하면서

직접 삶은 팥으로 인해

텁텁하지 않은 맛이 특징인 

팥빙수네요 ㅋㅋㅋ

아주 맛이 뛰어납니다~~~!!




아래쪽은 우유가 가라앉아 있으니

얼음이 두 층으로 보이실거에요~


이렇게 노력해서 만든 팥빙수가

단돈 2,500원이라니!!!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입니다 ㅋㅋ


할매빙수는 팥을 직접

삶는 것을 고집하면서

한결같은 맛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가게에요~


전에 먹을때와 맛의 차이가

없네요!! 거기가 가격적인

면에서는 엄청 혜자스러운 가게~~!!


주차장은 가게 옆을 이용하시고

30분에 천원의 가격입니다~


문 닫기 전에 꼭 가셔서 드셔보시길~!!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