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맛집 / 광안리술집 / 세이로무시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혹 세이로무시 드셔보셨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세이로무시를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세이로무시 맛집인

광안리맛집 이든 입니다~


좀 낯설수도 있는 음식인데

세이로무시는 일본말로

나무찜통에 원하는 재료를 넣고

쪄먹는 방식인 음식을

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이로무시 가게마다

쪄먹는 재료들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부산에서 세이로무시로

제일 유명한 곳이

광안리 이든입니다~


이든은 광안리 바닷가 바로 뒤쪽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외관이 신기하죠?ㅋㅋ

EDEN






내부는 좀 놀랐습니다~

여름철 바다에 찝찝함이라곤

전혀 느낄수 없는

쾌적한 환경의 내부가

여름에 찐 음식을 먹기에도

전혀 거부감이 없을거 같네요~


좀 이른 시간에 가서

손님은 별로 없었는데

7시가 넘어가니

가득차기 시작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이든은 세이로무시 전문점이기에

저희는 2단으로 반반 세이로무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7만원입니다

좀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해산물에 랍스터와 새우가

포함되어 있어서

가격이 좀 나간답니다ㅋㅋ


주류는 여러 사케가 있었지만

사케보단 레몬 소주를 선택했어요 ㅋㅋ



기본 셋팅입니다~

역시나 쾌적한 환경만큼

음식 맛이 깔끔했습니다!!



특히 샐러드가 예술이였죠!!

일반 카페에서 파는

고퀄리티의 샐러드~!!




기본 소스를 위한

깨와 고추를 잘 혼합합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3종 소스~

앞으로 나올 음식과

상당한 궁합을 자랑합니다~ㅋㅋ



오늘은 사케를 포기하고

레몬소주입니다~




드디어 찜에 들어갈

재료들이 도착했습니다!!

2단으로 했기에

아랫층은 각종 채소들이 들어가고

위층은 고기들과 해산물입니다~



고기는 차돌박이, 등심, 특목살

해산물은 새우와 전복, 랍스터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자~

드디어 찌기 시작합니다!!

이 시간이 가장 길게 느껴집니다

15분간 푹 푹 찐답니다 ㅋㅋㅋ




짜잔~~~

캬~~~~~~~

드디어 15분이 흘렀습니다!!

비쥬얼 좋죠?ㅋㅋㅋㅋ

사진 찍는데 어찌나 먹고싶던지 ㅋㅋ



위층의 해산물과 고기가

정말 잘 익었습니다!!!



의외로 저는 채소가

쪄졌을때 맛이 너무 좋았어요

식감이 너무나 좋고

본연의 맛이 살아있어서

맛있었어요 ㅋㅋ



새우와 전복, 랍스터는

알아서 손질을 해주시니

기다리면 된답니다 ㅋㅋ



진짜 별미였던 저 키조개!!

너무나 쫄깃한 맛이

계속 손이 갔습니다 ㅋㅋ

그 아래는 새우를

직접 손질해 주셨어요~





랍스터도 먹기 좋게

손질했지만.....

개인적으로 랍스터는

역시 랍스터 포차가...ㅋㅋ



그래도 맛은 있죠 ㅋㅋㅋ

랍스터니까 ㅋㅋㅋㅋ




전복도 손수 잘라주셔서

집어서 먹기만 하면

된답니다~ㅋㅋㅋ





미리 준비한 3종 소스와

함께 즐긴다면

무조건 맛있습니다 ㅋㅋㅋ


드실때는 야채와 고기를 함께하여

소스를 이용하시면 ㅋㅋㅋ

맛있게 드실겁니다!!ㅋㅋ



마지막은 한우 라면으로~


쪄낸 채소가 생각보다

식감이 좋고 담백하였고~

고기와 함께 잘 어우러져

맛을 더했습니다~


세이로무시가 생각 날때면

광안리 이든이 함께

생각날거 같습니다~!!


쪄낸 맛이 궁금하다면

광안리 이든으로 가시죠~~!!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