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맛집 / 남천동맛집 / 경성대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남천동에 위치해 있는

모소리를 파는 모소리에요~


모소리는 돼지고기 특수부위

중에 하나의 종류입니다~


남천동 모소리는 모소리 외에

가오리살, 가로막살도 함께

판매하고 있는 돼지 특수부위

전문점 입니다~


위치는 남천역 3번 출구로

나오시면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외관입니다~

금요일 5시 반도 되지 않았지만

벌써 웨이팅........ㄷㄷㄷ

서두르세요!!



외관에는 특수부위 전문점이라고

걸어뒀네요~



오픈 시간은 5시입니다

5시 반되면 웨이팅 시작합니다 ㅋㅋ





내부는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습니다

10개는 넘어보이네요 ㅋㅋㅋ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자리가 날거에요 ㅋㅋ

그러니 그냥 웨이팅 하세요~ㅋㅋ



주방은 회전율이 빨라서

엄청 분주하네요~

그래도 아주 친절하게

서빙하신답니다~



한쪽 벽에는 다녀간 연예인들의

사인이 나열되어 있네요~

주로 개그맨들이 많이 다녀갔어요

단체 회식했나봐요 ㅋㅋㅋㅋ

김지민, 유민상, 신봉선, 장동민 등 ㅋㅋㅋ




자 메뉴판입니다~

모소리살은 돼지 뒷덜미 살이고

가오리살은 등심과 껍데기 사이에 있는

특수부위라고 하네요~


여기 왔으면 다 먹어봐야겠죠?ㅋㅋ

우선은 모소리살과 가오리살을

주문했습니다~!!


술은 한라산으로~!!

요즘 한라산을 판매하는 곳이

점점 많아지는거 같네요

제주도까지 가지 않아도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ㅋㅋ



기본상입니다~

모든 양념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고기와 함께 하기 좋은

깔끔한 맛!!

그 중에서도 최고는~~~



겉절이가 ㅋㅋㅋㅋ

최고였네요 ㅋㅋㅋ

계란 노른자를 올려두고

터트려서 함께 섞어

드시면 의외의 맛이 ㅋㅋㅋ



연탄과 불판이 올라와주면

고기를 맞이할 준비 끝!!!



먼저 가오리살 나왔습니다~

접시에 이쁘게 담겨져 나왔네요 ㅋㅋ





불판에 잘 뒤집어서 구워주시면

금방 익습니다~ㅋㅋㅋ

신기하게도 연기가 많이 나지 않네요 ㅋㅋ

기름이 많이 없는 가오리살이라

담백한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



다 먹을때쯤 나온

모소리살~

사실 제일 기대하는 부위였죠 ㅋㅋ





맛있게 구워서~



먼저 젓국에 찍어서

먹으면 짭쪼름한 맛이

고기의 맛을 살리네요 ㅋㅋ



요즘 이 방법에 빠졌습니다 ㅋㅋ

와사비를 얹어서 같이 드시면

어우~~~ㅋㅋㅋ



겉절이와도 잘 어울리는 맛이였어요 ㅋㅋ

아래는 양배추와 함께 싸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모소리 살은 가오리살에 비해서

좀 꼬들한 씹는 맛이 일품이였고

씹을 수록 고소함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가로막살까지

먹어 보기로하고 추가했습니다~

추가는 1인분도 가능하니

드시고 싶은 분은

추가로 꼭 드셔보세요~




가로막살도 잘 구워서

다 먹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


가로막살은 기름을

좀 가지고 있었고

살살 녹는 듯한 부드러움

마치 소고기 같았네요 ㅋㅋㅋ



그냥 갈 수 없어

깍두기 짜글이밥까지

시켜봅니다 ㅋㅋㅋ



한라산 두 병에

짜글이밥까지 다먹어 버렸네요 ㅋㅋ

맞습니다 2명에서 ㅋㅋㅋ




저녁이 되니 분위기가 또 다르죠?ㅋㅋ

웨이팅 하는 사람도 늘어나고

술 먹는 분위기 또한 올라오는

남천 모소리였습니다~ㅋㅋㅋ


가오리살의 담백하면서 깔끔한 맛과

모소리살의 꼬들하면서도 고소한 맛

가로막살의 살살 녹는 부드러움이

조합이 너무 좋았네요 ㅋㅋㅋㅋ


꼭 가셔서 드셔보길 강추합니다!!

전 곧 또 갈껍니다 ㅋㅋㅋㅋㅋ

남천 모소리에서 곧 뵈요 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