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어 본 후기2018. 6. 10. 20:13

생크림파이 / 오리온 / 과자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요즘 없어서 못 판다는

생크림파이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저도 구하려고 고생했는데

계속 못 구하다가

아무 생각없이 들어간

편의점에서 겟!!!ㅋㅋㅋ

딱 하나 남았더라는 ㅋㅋㅋㅋ


그럼 맛은 어떤가

다들 찾을 정도의 맛인가

한번 살펴 보도록 하죠~



박스부터 보실까요~

박스가 초딩스럽네요 ㅋㅋㅋ

좀 귀엽게 꾸며져 있네요 ㅋㅋ




오리온 생크림파이 오리지널로

나왔고요 ㅋㅋㅋ

각 종 영양 정보 참고하시고요~


유통기간은 보통 5개월 정도네요




생크림 파이의 포인트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영국산 생크림과

진한 초콜릿의 풍미라고

박스에 홍보합니다!!



뜯어보면 총 12개가 들어있습니다~

생크림파이는 작기 때문에

박스가 좀 여유있네요~





하나 뜯어보겠습니다

정말 작죠?ㅋㅋㅋ

가늠이 안되신다면



손가락 크기와 비교!!

정말 작습니다 ㅋㅋㅋㅋ

한입에 넣을 정도의 크기입니다!!




높이도 낮습니다 ㅋㅋㅋ

아기자기 하네요 ㅋㅋㅋ



안에는 생크림이 위치해있고

겉은 초코로 감싸있는

생크림파이 입니다~

이름을 정말 단순하게

지었네요 ㅋㅋㅋㅋ



함께 먹기 좋은 음료는

역시나 우유!!!

초코에는 우유만한게 없죠~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였어요




생크림 파이는 부드러운 초코가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몽쉘통통과 비슷한 맛이지만

초코의 부드러움은 높았고~

한 입에 다 넣었을때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가격은 5천원인데 크기에 비하면

좀 비싼거 같네요 ㄷㄷㄷㄷ


우유와 함께 하시면

더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요즘 파이의 종결판이라고

하는데.... 더 맛있는

파이가 나올꺼라 믿습니다~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