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부산 외2018. 5. 29. 21:57

대구맛집 / 동인동맛집 / 뭉티기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게에요~

오랫만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 아재 음식 편에서

아재들이 환장하는 음식으로

소개 되었던 뭉티기 맛집인

대구 동인동의 왕거미식당입니다!!ㅋㅋ


위치는 동인동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도 참고하세요~




판매하는 음식이 술안주지만

5시 반만 되면 가득차고

웨이팅 시작합니다~


주말엔 소를 잡지 않기때문에

뭉티기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평일에 가셔야지만 맛 볼수 있어요~



입구 왼쪽편은 주방으로

생고기를 썰어내느라

정신이 없으시네요~



가게 입구에는 인증샷이 있네요~

백종원 아재가 다녀갔었죠!!




내부는 좀 허름한

좌식 방식이에요~

모두들 좌식으로 앉아서

즐겁게 마시고 있네요 ㅋㅋ




메뉴판입니다~

생고기가 뭉티기입니다~

육사시미로 생각하시면됩니다!!


그리고 왕거미식당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은

생고기와 오드래기~


가격은 좀 있죠?

생고기 가격은 4만원

오드래기는 4만 3천원

오랫만에 멀리서 왔기에

둘다 시킵니다 ㅋㅋㅋ

참고로 두명에서 갔어요 ㅋㅋㅋ



자 기본상입니다~

음식 하나하나가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요곤 중간에 주시는건데

안주는 날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콩나물 미더덕 찜입니다 ㅋㅋ

맛은 완전 맛있어요 ㅋㅋ




드디어 나온 생고기!!!

색깔죽이죠?ㅋㅋㅋ



근접해서도 찍어보았습니다 ㅋㅋㅋ

너무나 찰진 느낌이 ㅋㅋㅋㅋ

자 그럼 신선도 테스트를 해야죠!!




보이시나요?ㅋㅋㅋ

딱 붙어서는 떨어지지도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선할 수록 달라붙는다고 하더군요



생고기 전용 막장에 찍어서

마늘과 함께 드셔도 되고 ㅋㅋ



양배추에 싸셔서~




소주와 함께 드시면!!!

캬~~~~~~

그냥 꿀맛입니다 ㅋㅋㅋ


고기 식감이 너무나 좋고

신선도가 뛰어납니다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잊지 못해서 자꾸 찾게되네요~





그 뒤에 나온 오드래기에요~

오드래기는 불향이 강하고

고소한 고기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소금에 찍어 드시면 되고

저 흰 부분이 엄청 맛있습니다!!


씹을수록 고소하면서

중독되죠 ㅋㅋㅋㅋ


결국 싹 다 비우고 나왔습니다 ㅋㅋ


이 곳은 말이 필요 없는 곳이죠~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들겠지만

그 정도 값어치는 충분히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ㅋㅋ


대구 생고기 뭉티기를 찾을땐

제일 먼저 생각 나는 곳이

왕거미식당입니다~


이미 방송에도 다 검증 되었기에

대구로 가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