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8. 5. 12. 23:37

서면맛집 / 서면술집 / 서면이자카야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서면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조용하면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소개 해드리께요~


요즘 이자카야 체인점이

너무 많죠....

토리고야, 긴타로 등등~


개인이 하는 이자카야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가 좋을거 같네요 ㅋㅋ


소설담 위치는 서면 복개로 굴다리

쪽에서 아래로 내려가다보면

뜬금없는 위치에 있답니다 ㅋㅋ



소설담 입구입니다

옆엔 쌀집이 있고요

좀 뜬금없는 위치에요ㅋㅋ




분위기 좋아보이죠?ㅋㅋ




들어가시면 바로 앞에 다찌 좌석이

위치해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테이블 좌석 4개 정도가

있습니다~


분위기 좋은 곳이고

가게도 작기 때문에

웨이팅 각오 하셔야 합니다~


대신 웨이팅할때

자리가 나면 직접

전화를 주셔서 잠시

다녀오시면 된답니다~





메뉴판입니다~

여긴 꼬치구이를 잘 하는 곳이라서

원하시는거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2인 세트로 주문했어요~

세트에 들어가는 꼬치 종류는

그날 따라 다르게 알아서

주시는거 같았어요~




기본 셋팅입니다~

쥐포와 소스가 궁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먼저 나온 토마토 샐러드에요~


여긴 이게 별미에요 ㅋㅋㅋ

아삭거리는 채소와 

잘 절여진 토마토를 사용하여 

토마토 향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

맛있는 안주죠 ㅋㅋㅋ




꼬치구이 5종입니다~

나눠서 나왔고요~

무릎연골, 염통, 껍질, 안창살, 근위

정도였던거 같아요 ㅋㅋ


꼬치구이가 단백하고 깔끔한 맛에

숯불 향이 잘 베어있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먹다가 부족해서

더 시켰습니다~




떡 구이 쫄깃하면서

꿀과 잘 조합되어서

순식간에 먹어버렸어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다리살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가

좋았고, 꼬치가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 잘 구워져서

맛있었습니다~


서면에서 간단하게

술 한잔 먹기에는

좋은 장소인거 같네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