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12. 15. 23:53

서면맛집 / 서면참치 / 서면술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부산 서면에서 

맛있는 참치 회를 먹을 수 있는

참치 회 맛집

대서양 회 참치 입니다~


위치는 서면 롯데백화점

건너편 영광도서 근처의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목에 보시면 많은

참치 가게들이 있는데

대부분이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가게 들이에요~


맛에 대해 관심 많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무제한 참치는

대부분 등살이죠......ㅋㅋ


물려서 얼마 먹지도 못하고...

이런 곳을 싫어하고

맛있는 뱃살과 한잔 하고 싶은

그런 분들은 대서양 강력 추천합니다!!



골목 가다 보시면

입구를 쉽게 발견 하실 수 있어요

주인 아주머니도 함께 나왔네요 ㅋㅋ


안에 들어가시면

닷지 좌석과 홀 좌석이 있고

안쪽에는 방으로 되어있는

좌식이 있으니~

좌식에 앉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ㅋㅋ





자~ 메뉴판입니다~

가격대가 좀 높아보이죠?


저는 부모님과 함께

총 3명에서 갔습니다~

논문 통과 기념으로 방문하게

되었죠~ㅋㅋㅋㅋㅋㅋㅋ


식사하시고 오신 분들은

참치회로 주문하셔도 되지만

스페셜로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ㅋㅋ


저희는 코스 4만원으로 결정!

참고로 여기 가성비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4만원으로 하셔도

아주 만족하실거에요~!!!



참치가 나올 동안에 기본으로

하나, 둘 안주 할거리들 나오네요~



저는 제일 먼저 속을 편하게~

한 그릇 하시고 달리시죠!!



연어도 통채로 한입에 넣으시면

되게 딱 맞춰서 나옵니다~



국수까지도 가볍게 드시죠~







기본으로 셋팅 되는 안주들이에요~

저 소라와 새우 해산물들도

신선해서 안주하기 좋습니다~





문어 숙회와 멍게가 맛있었던

간단 안주~~~




전복 회에 이어 고등어까지

딱 나오면 이미 저걸로

소주 3병을.... 마셨더랬죠.....ㅋㅋ





그리고 때마침 나온

참치 회!!!!!ㅋㅋㅋㅋ

빛깔 어쩔.........ㄷㄷㄷ

한 사람당 9점 정도 돌아가죠!!

밝은 부분이 뱃살이고

오른쪽 부분이 볼살이에요~


참치는 고급 어종이지만

뱃살과 등살 부분의

가격 차이도 심하고

맛의 차이도 엄청 심합니다~


뱃살은 부드럽고 단백하여

언제라도 생각나는

술 안주죠!!ㅋㅋㅋ


너무 집중해서 먹다 보니

싸먹는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을 깔고 참기름 장에 찍은

참치를 올려서

무순 등과 함께 드시면~~~

소주를 부르죠!!!!!ㅋㅋㅋ



아직 끝난게 아니네요 ㅋㅋㅋ

새우 버터구이~~

버터 향이 잘 베여서

아주 고소합니다~~~



튀김류는 역시 마지막에~

새우 튀김, 고구마 튀김으로

한 잔 더 하시고예~




그렇게 신나게 마셨으면

이제는 식사를 하셔야죠?ㅋㅋㅋ

유부초밥과 참치초밥을 주시네요~





마지막으로 나오는 매운탕과

알이 가득 든 김말이~


구성이 푸짐하죠?ㅋㅋㅋ

1인당 4만원하는 코스였습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양이 부족하다고 느끼 실 수도 있지만

참치 맛을 보시면 그런 생각이

없어질거에요 ㅋㅋㅋㅋ


부드러우면서 하나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단백한 맛에 더 먹고 싶은

참치 회!!!!


참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서면에 있는 대서양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겨울 방어철이 끝나면

다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