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8. 4. 12:12

서면핫플 / 서면맛집 / 서면술집 / 서면밥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도심 속에 산장의 인테리어로

요즘 서면에서 핫플로

인기 좋은

산장 1988을 소개 해드리께요~


위치는 서면 NC백화점 근처

공구 상가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골목 안쪽이라서

지도 참고 하셔서

찾으셔야 편합니다 ㅋㅋㅋ


산장 앞에 도착했습니다!!


골목에 들어서는 순간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왔어요~


진짜 산장 인테리어죠?ㅋㅋㅋ



산장1988 오픈시간은 5시 30분!!

하지만 그전에 먼저 와서

대기 하시는 손님들이 많아요!!


그러니 10분에서 20분 전에

오셔야 웨이팅이 없으세요~




도심 속에 산장 느낌으로

인테리어 이쁘죠?ㅋㅋㅋ


저희는 5시에 도착하고

잠시 NC백화점 다녀왔더니

많은 분들이 그 사이에

대기 하고 계시네요 ㅋㅋ


5시 반이 되었습니다~

자 입장~!!ㅋㅋㅋ






우르르르~~ 자기 자리 찾아

삼만리~~~~~ㅋㅋㅋ


내부도 인테리어 깔끔하면서

산장 분위기로 잘 꾸몄네요 ㅋㅋ


지붕이 슬레이트였는데

에어컨이 빵빵해서 그런지

더위는 하나도 느끼지 못했습니다!!


내부에 특이한 점은

테이블은 넉넉하고

2인 좌석이 많습니다~


2인 좌석을 배치해서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ㅋㅋㅋ



다른 곳은 다 앉았고

끝에 테이블이 조금

남았지만~


잠시 후에 다 차버렸어요 ㅋㅋ

웨이팅 시작 되었네요 ㅋㅋ



주방도 테이블에서

보이는 오픈형으로

요리하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게 해뒀네요~


산장 1988에서 가장 놀란 점은

쉐프가 아주 훈남이에요~

서빙 하시는 분들까지 훈남!!ㅋㅋ


분명 채용 조건에 외모가

들어갈 듯!!!ㅋㅋㅋ




메뉴판은 따로 없고

주방 바로 위에 참고하셔야 합니다~


산장 전골이 여기 메인이에요~

저희도 산장 전골로 주문했죠!!

전골에는 고니와 닭 중에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전체적인 전골은 똑같고

들어가는 내용물에

고니를 넣을건지 닭을 넣을건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맛은 고니가 더 좋다고 하지만

무난한 닭으로 선택했습니다~


주류는 막걸리, 한라산, 소주, 맥주

아주 다양하게 판매하네요~


서면에 한라산 파는 곳을

잘 못 봤는데 ㅋㅋㅋ

생각날 땐 여기를 이용해야겠네요



기본 상이 좀 부실해서

안타까웠어요ㅠㅠ


산장이니 만큼

메인이 나오기 전에

막걸리 한 사발 할 수 있는

두부김치나, 묵 같은 종류가

하나라도 있어서

그림을 좀 더 좋게 했더라면.....

하는 아쉬움 ㅋㅋㅋㅋ



요놈이 기가 막혀요~

콩국인데 물 대신

요놈으로 주시더군요~


시원하면서 구수하고

맛이 정말 좋아서

판매하시면 어떨까

생각 해봤어요 ㅋㅋㅋ


좀 기다리니 메인이

나왔네요~






산장 전골 소 사이즈 되겠습니다~

1시 방향에 있는 것이

닭입니다~


고니를 시켰으면 닭 대신에

고니가 들어갔겠죠?ㅋㅋㅋ


산장이긴 하지만

안주는 소주를 부르는 안주이기에

저희는 좋은데이를~ㅋㅋ


좀 끓이신 후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컷팅!!



우거지를 먼저 커팅하고~




안에 들어간 수육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컷팅!!




이렇게 커팅을 하고

좀 더 끍여서 드시면 됩니다~


끓는 영상 한번 보실까요~




푹 끓인 후에 드시면 됩니다~

안에는 우거지, 콩나물 베이스인 국물과

버섯, 대파, 양파, 들깨로 맛을 내고

돼지 수육과 닭고기가 함께하는

산장 전골입니다~



앞 접시에 덜어서

우거지, 콩나물과 함께

고기와 드시면 맛있어요~




소스 맛도 괜찮네요~

고기를 찍어서

드시면 안주하기 좋습니다~



전 밥이 좋았어요~

천원짜리 공기밥 퀄리티 보이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 후라이에 김가루와 함께

밥의 양도 적지 않아서

좋았어요~ㅋㅋㅋ


서면 도심 속에서

산장 느낌의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요즘 인기몰이 중인

산장 1988 입니다~


전골 맛은 뼈다귀 해장국 맛과

비슷했습니다!!

국물이 진하고 개운했으며

소주 한 잔 걸치기에

적당한 안주이고

밥과 함께 먹기에는

더욱 뛰어난 전골 이였어요~


비오는 날에 방문하면

더 좋을거 같네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