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면2017. 7. 23. 15:51

부산맛집 / 진구맛집 / 가야맛집 / 진구먹거리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여름철 더운 날씨에

습도까지 높아서

요즘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죠?


스트레스 한 번에 날려줄

기분 좋은 매콤한 맛을 가진

닭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산에서 닭발의 지존과 함께

닭발 맛의 양대산맥이죠!!!


잘 알려지지 않아서 모르시는

분들도 많지만 아시는 분들은

찾아와서 먹고 가는 맛집입니다!!


가야에서 옛날장터라는 상호로

장사를 하다가

지금은 닭발천국으로

상호명을 바꾸어서

장사하고 있는 곳이에요~


위치는 서면 옆 가야 지하철역

올라오시면 바로 보이시는

현대약국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새현대약국 2층에 간판 보이실거에요~

구 옛날장터이고

지금은 닭발천국 1호점이라는

간판이 들어서 있어요!!


프랜차이즈 시작하려고

상호명을 바꾼거 같네요 ㅋㅋㅋ



약국 옆의 조그만 통로를

통해서 계단으로 ㄱㄱㄱ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옛날장터의 흔적은

여전히 남겨져있죠~




복날임에도 불구하고

닭발 먹으러 많이 오셨네요~


테이블이 비어있지 않고

계속해서 손님들이

들어오셔서 먹고 가네요 ㅋㅋ




메뉴판 입니다~

해물탕과, 조개탕, 닭발이

메인입니다~


닭발과 조개탕의 조합은

술 조금 좋아하시는 분이나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말이 필요없죠!!!

먹고 먹고 딱!!!ㅋㅋㅋ

아시죠?ㅋㅋㅋ


저흰 닭발 소, 조개탕 소

주문했습니다~



기본 셋팅이에요~

감자, 옥수수, 고추 등등

기본 상은 좀 아쉬웠어요....


저기서 같이 먹을 만한 것은

옥수수 뿐이라는......


닭발 집 답게 기본 상차림에서도

닭발과 어우러질 음식이

나왔으면 더 좋았을거 같네요~!!




짜잔~~~~

만원짜리 닭발 소 나왔습니다!!


17마리 정도 되는

가성비 좋은

닭발 메뉴에요~

닭발 가격 만원!!!





크아~

맛있어 보이죠?ㅋㅋㅋ


막 엄청 맵진 않고

적당하게 매운 향만 나게

양념이 되어 있고

더 매운걸 원하시는 분은

맵게 해달라고 하면

조절 하실 수 있어요~

좀 더 매우면 더 맛있을거 같네요~


맛은 엄청납니다.......ㄷㄷㄷ

숯불향이 잘 베어져있고

매운 양념과 쫄깃한 콜라겐과

조화가 너무 좋아서

입에 넣고 뜯기 바쁩니다!!


태어나서 이렇게 맛있는

닭발은 처음 맛 봤어요!!

정말 맛있어요!!!




조금 먹고 있으면

조개탕 대령이요~~~


조개탕 가격은 15000원 하는

소자 입니다


보기만 해도 조개가

꽉차 있고 푸짐하죠?ㅋㅋㅋ




국물은 아주 맑은 국물이라

예상대로 시원하고

얼큰한 맛이 나서

닭발 집에서 딱 필요한

국물 맛 이죠!!!



특이한건 와사비장은

따로 나오지 않습니다~


조개는 와사비장인데....ㅋㅋ

없는데로 초장을 이용~



술과 함께 허겁지겁

먹다 보니 이미.....

다 비워버렸어요 ㅋㅋㅋㅋ


사실 저희가 닭발을 좀

좋아합니다!!!ㅋㅋㅋ


그리하여 이대로 돌아갈순 없다

인생 닭발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그럼 어쩔?ㅋㅋㅋ

뭐 어째~

하나 더 주문!!!ㅋㅋㅋㅋ





아까와 같은 비쥬얼~ㅋㅋㅋ

크하~~~


여러분이 보시는 저 닭발이

두 접시 째 닭발 맞습니다 ㅋㅋㅋ


아주 그냥 복날에 닭발로

보양 했습니다!!!ㅋㅋㅋ




조합 너무 좋죠?ㅋㅋㅋ

조개탕 국물과

닭발 조합 ㅋㅋㅋㅋㅋ

술술술~ㅋㅋㅋ


옛날장터에서 또 먹어야할 것이

칼국수 사리에요~


조개탕을 드시다

사리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2천원~




사리 넣고 푹 끓이다 보면



어느덧 완성!!

엄청 쫄깃 쫄깃한 면을

맛 보실 수가 있어요 ㅋㅋㅋ





그 뒤에 방문해서 먹은

해물탕입니다~ㅋㅋ




해물탕 역시 내용이 푸짐하죠?

동네 술집이라 역시

가성비가 좋습니다 ㅋㅋ


해물탕 또한 조개탕과

비슷하면서 내용물이

훨씬 푸짐하여 먹을게 많아서

술 안주로 최고였습니다!!ㅋㅋ


닭발천국 1호점은 역시

부산 닭발 양대산맥입니다 ㄷㄷㄷ


매콤한 양념과 숯불향이

베여든 닭발이 콜라겐과

기분 좋게 섞여서

스트레스를 확 날려줍니다!!

제 인생 닭발로 지정합니다!!


여기는 포장 손님이 엄청 많아요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하고~

저희가 먹는 동안에도

포장 손님이 엄청 많아서

저도 다음에는 포장해서

종종 먹기로 했습니다!!


닭발을 좋아하시거나

닭발이 먹고 싶은 날에는

강력 추천하는 닭발천국

(구 옛날장터)


한 닭발 뜯어보시지예?ㅋㅋㅋ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