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2017. 7. 10. 17:12

남포동맛집 / 자갈치맛집 / 남포동생선구이 / 생선구이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단돈 4,500원으로 고등어 무한 리필

백반을 먹을 수 있는

생생정보를 통해 소개 된

자갈치 착한 식당인

오복 식당 입니다!!!


고등어 구이를 무한으로

4,500원에 드실 수 있다면

믿지 않으시겠죠?ㅋㅋㅋ

맛은 당연히 좋고

게다가 밥까지 포함된 가격이라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남포동 자갈치 시장에 위치하고

있는 오복식당으로 ㄱㄱㄱ!!!



위치는 회센터 쪽에

양곱창 골목 위쪽에

위치하고 있고

고등어 정식집이

붙어서 장사를 합니다


할매집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다 먹어본 결과

저는 오복식당이 제일 맛있더군요 ㅋㅋ



입구에 4,500원 보이시죠?ㅋㅋ

저도 첨 먹기 전에는

이게 말이 되는가 싶었네요 ㅋㅋ

대학가에서도 보기 힘든

가격대라....ㄷㄷ






입구 앞에서는

고등어를 계속 해서

굽고 계십니다 ㅋㅋ


무한 리필이라

요구 하면 바로

주기 위해

계속해서 구우시고 계세요




가게는 엄청 좁습니다

테이블 5개가 배치되어 있고

옛날 정많은 가게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ㅋㅋ



KBS 생생정보에도 소개되고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도

소개 된 바 있는

나름 유명한 식당이네요 ㅋㅋ


메뉴판은 따로 없고

그냥 가시면 2인이시면

2인상 주신답니다 ㅋㅋ




지금 보시는 상이

4,500원 밥상이에요 ㅋㅋ

각종 반찬과 고등어는

무한 리필이에요 ㅋㅋㅋ


콩나물 무침, 김치, 호박무침, 멸치젓,

두부국, 시라국, 무생채, 고등어 구이

게다가 밥까지 이 정겨운 상이

1인 4,500원이라네요....ㄷㄷㄷ


가격 충격적이지 않나요?ㅋㅋㅋ



고등어는 역시 많이 구우셔서

바삭하게 아주 적당히

구워서 나왔어요~


가격이 싸다가 퀄리티가

무조건 나쁘진 않죠 ㅋㅋ




기본 반찬 또한

간이 잘 맞았고

밥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고등어 구이는 짭짤하게

간이 잘 베여있고

노릇하게 잘 구워져서

다른 곳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었어요~!!





인심이 느껴지는 고봉밥

보이시나요?ㅋㅋ


밥을 엄청 쌓아서

푸짐하게 주신답니다 ㅋㅋ


고등어를 흰 쌀밥에 올려서

푸짐하게 먹었어요~


저흰 고등어 2번 정도

더 달라고 했어요~


바로 바로 주시니

부담갖지 마시고

드실만큼 드시면

됩니다~ㅋㅋㅋ


계산시에는 1인 4,500원 ㅋㅋㅋ


생선구이가 먹고 싶을때는

착한 식당인 오복식당을

방문해 보세요~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