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포동, 부산역

여러 중국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곳, 홍성방

맛집 여행가 2017. 6. 28. 01:16

부산역맛집 / 차이나타운맛집 / 중국요리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오늘은 부산역 차이나타운에

위치하고 있는 중국집 맛집을

소개해드리께요~


부산역 차이나타운에

와보셨나요?


너무나 많은 중국집들이

있어서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 많으시죠?ㅋㅋㅋ


저도 갈때마다 고민을

하게 된답니다~


그래서 저희는 여러 곳을

가보고 포스팅하여

정리를 좀 하려고 합니다~!!


아직은 가야 할 곳이 더 남았지만

일품향, 장성향, 신발원 등에 이은

홍성방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중국 요리를 둘이서 먹게 될때

사이즈도 크고 가격도 비싸서

고민해 보신적 다 있으시죠?


홍성방에 장점은

둘이서도 중국요리를

적당량 맛 볼수 있다는 거에요~



차이나타운 중심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본관과 별관이 존재합니다~!!

저희는 별관이 이뻐서

별관으로 고고!!!



인테리어 멋지죠?ㅋㅋㅋ

중국집인걸 표나게 표현하듯

붉은 불빛 ㅋㅋㅋㅋ



입구에 저희의

눈을 사로 잡은 것이

있어요~!!




점심 특선 보이시나요?

이 조합 너무 저희가

바라던건데......ㅋㅋ


다음에는 무조건 점심에

와서 점심특선 이용할거에요!!


해파리 냉채, 유산슬, 칠리새우, 고추잡채,

짬뽕 코스가 1인 15,000원이라니....


가격도 착하고 여러가지

중국음식을 두루 맛볼 수 있는

이 조합 너무 좋아보여요!!


홍성방 점심특선은

평일만 가능하면 주말은 불가능하고

오후 2시까지 2인 이상시에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내부는 테이블 적당히 있네요

2층도 있고~

본관도 있고~ㅋㅋㅋ

장사가 무진장 잘되나 봐요 ㅋㅋ






메뉴판입니다~

코스요리도 종류가 많고

모든 음식이 R사이즈와 L사이즈

다 존재해서 너무 좋네요 ㅋㅋ


2인에서 R사이즈 하시면

좋습니다~ㅋㅋ


중국음식하면 유산슬이 제일

먼저 떠오르니

유산슬을 먹겠습니다!!ㅋㅋ


중국집에 오면 술은 무엇을 시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과도주죠~!!ㅋㅋㅋㅋ



기본 셋팅이에요~

이과도주도 깔리고~

짜사이 맛있겠네요 ㅋㅋㅋ




생각보다 음식이 좀 빨리 나와요

주문한 유산슬이 나왔습니다!!


맛있어 보이죠?ㅋㅋㅋ

향도 좋았고~

R사이즈라 적당하고

2명에서 딱이겠네요 ㅋㅋㅋ

가격은 25,000원입니다!!


새우, 버섯, 고수, 생강, 돼지고기가

주를 이루는거 같네요~




한 접시 하실래예?ㅋㅋㅋ



맛있어 보이죠?ㅋㅋ

하지만 간이 좀 싱거웠어요

사장님께 얘기하니

요즘은 웰빙시대라

심심하게 드시는게

트랜드라고 하네요 ㅋㅋㅋ


하지만 저희는 간을

더 해달라고 했죠!!

맛을 위하여!!





기호에 따라서

고추기름을 달라고 하셔서

같이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홍성방은 사이즈 별로

주문이 가능해서

적당량 드시기에 좋고

코스 요리가 돋보이는

중국집이네요~!!


유산슬은 간을 하고 난 다음에는

너무나 맛있었어요~

생강과 고수향과 후추가

적당히 잘 조합되어 있어서

좋은 안주가 되었어요!!!


두 분에서 중국 요리를 드시려면

홍성방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유산슬, 팔보채 같은 음식이

생각난다면 홍성방으로~!!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