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광안리, 해운대2017. 11. 12. 13:49

광안리맛집 / 광안리술집 / 대방어맛집


안녕하세요~ 쏠용이에요~


어제 오늘 날씨가 너무 추워졌네요 ㄷㄷ

패딩과 코트를 입어야 하는 계절이 왔습니다~

이런 계절이 오면 전 제일 먼저

제철인 방어 회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찬바람 불기 시작하면

방어의 기름이 차오르면서

참치 못지 않은 맛을 내죠!!!


방어 중에서도 5kg 이상이라고 하는

대방어가 맛있는데요

클수록 더 맛있답니다 ㅋㅋ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대방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부산에서 꼭 가봐야할

광안리에서 대방어 회를 판매하는

우리포차 입니다~!!


대방어는 사이즈가 커서 2인 3인에서

한마리 잡아서 먹기에는 부담이

됩니다~ 양과 가격에서...ㅋㅋ


노량진 같은 곳처럼 나눠서

판매하면 좋을거 같은데

부산에서는 불행히도

최근 이자카야를 제외하고는

이러한 곳을 찾기가 어렵죠ㅠㅠ


하지만 우리포차에서는 가능합니다!!



광안리 골목길 조용한 동네에

위치한 우리포차 입니다~!!


이렇게 추운데 밖에서 먹나?

대기하시는 분들입니다 ㅋㅋ


오픈시간은 5시고 가게 내부가

작다보니 대기는 기본!!!


9시면 대방어 소진.....

그 전에 미리 가십시요!!



대방어 뿐만 아니라 참치도 있고

알탕, 아구수육, 아구탕 종류가

많죠?ㅋㅋㅋㅋ


말그대로 동네에 있는 포차입니다~




30분 정도 대기하고 들어왔습니다!ㅋㅋ

내부는 8개 정도의 테이블로

부모님과 훈남 아들이 하고 있어

좀 느립니다~


상을 치우는 것도 느리고

방어가 나오는 것도 느립니다~


맛있는 음식을 위해서는

인내 하셔야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일반 동네 술집 같은 분위기라

메뉴판도 간단하네요~ㅋㅋ


대방어, 고노와다, 아구수육, 아구탕,

초밥, 머리구이, 두루치기, 참치

아주 다양합니다~ㅋㅋ


저희는 우선 대방어 2인 4만원 주문!!



기본 반찬들이 너무나

맛있었어요 ㅋㅋㅋ

특히 저 깍두기와 샐러드 ㅋㅋ

샐러드는 2번 리필해서 먹었쬬 ㅋㅋ





캬~~~~~~ 드디어 나왔습니다


때깔 한번 보시죠!!!ㅋㅋㅋ

보는 순간 감탄사가 와~~~




특수부위도 좀 있고요~

아주 기름진 빛깔이 죽이죠?ㅋㅋㅋ




대방어 회는 기름기가 많아서

참치와 비슷한 방법으로 드시면 됩니다~


전 간편하게 와사비를 올리고

간장 살짝~ㅋㅋㅋ


김과 함께 드셔도 되고

배추 김치와 싸서 드셔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ㅋㅋ


저희가 먹다가 9시 정도 되니

재료 소진이라네요 ㄷㄷㄷ


최대한 일찍 오셔서 드세요 ㅋㅋ


순식간에 다 먹어치웠습니다

그리고 머리 구이를 주문하려는데

재료 소진 ㅠㅠ

귀한 머리구이..........


아구수육도 재료 소진...

아구탕도 재료 소진...

하..........


그리하여 닭발과 알탕을 주문!!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좀 늦게 나오기 때문에

고려하셔서 다 먹기 전에 미리

주문하는 센스!!!ㅋㅋㅋ




뼈없는 닭발이 나왔습니다~

맛있긴한데 크게 감동은 못 받고

맛있게는 먹었쬬 ㅋㅋㅋ



그리고 나온 알탕!!

다른 분들 드시는거 보고

향이 너무 좋아

매운탕인가 했는데

알탕이였네요 ㅋㅋㅋ



알탕은 팔팔 끓여서 ㅋㅋㅋ

밥과 함께~ㅋㅋ

국물이 진하고 내용물도 많고

좋았어요 ㅋㅋㅋ


2명에서 너무 많이 먹었는지

주문할때 좀 놀라시더라고요....ㅋㅋ


대방어를 분할로 먹을 수 있는

부산 광안리 우리포차였습니다


대방어 맛이야 말해 뭐합니까~ㅋㅋ

제철 대방어 맛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데!!


저 골목에 있는 동네 술집에

대기를 해서 먹고 가는 ㅋㅋㅋ


얼른 씻고 준비합시다!!

렛츠기릿!!



잘 보셨으면 ♥ 하나 눌러 주세요~

Posted by 맛집 여행가